조기유학 및 영어학습박람회
오는 5월 4일, 5일 양일간 개최되는 ‘조기유학 및 영어학습박람회(Early Study-abroad & English-learning Fair) 2013’은 초등학생, 중학생 자녀와 학부모들이 함께 찾기에 더 없이 좋은 학습박람회가 될 전망이다.
자녀의 흥미를 이끌어내면서 긍정적인 자극을 줄 수 있는 어린이날 선물은 무엇이 있을까? 평소 자녀가 갖고 싶어하던 선물을 하는 것도 좋겠지만 보다 뜻깊은 선물을 고려하고 있다면 꿈과 비전을 심어 줄 수 있는 학습박람회 행사를 방문해보자.
자녀에게는 영어 학습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고취시키고, 학부모에게는 다소 부담스럽던 영어 교육에 대한 새로운 해법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 2006년부터 시작, 약칭 ‘에세프’로도 잘 알려져 있는 이번 박람회는 그동안 다양한 콘텐츠와 신뢰할 수 있는 영어 프로그램 등으로 호평을 받아왔다.
영어 전문도서, 어학기기 등 영어 교육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 및 기자재를 만나볼 수 있고, 미국, 캐나다, 필리핀 등 영어권 국가의 조기유학 및 영어캠프 관련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조기유학이나 해외 어학 연수 등에 관심 있는 자녀 및 학부모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이 긍정적으로 평가되고 있다.
올해의 경우 그동안의 프로그램 노하우가 집약된 특별 콘텐츠와 현지 정보 등이 다수 소개될 예정으로 영어권 국가 외에도 필리핀, 홍콩 등 아시아 국가의 조기유학과 영어캠프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5월 4일(토), 5일(일) 이틀간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코엑스 1층 A홀에서 개최되며, 현재 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사전등록이 이루어지고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전화(02-783-8261)나 인터넷 홈페이지(www.campenglish.net)를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