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주)리컨벤션 이봉순 사장, 대한민국 MICE 대상 '수상'

부산

    (주)리컨벤션 이봉순 사장, 대한민국 MICE 대상 '수상'

    (주)리컨벤션 이봉순 사장(왼쪽에서 4번째)이 문화체육관광부가 수여한 대한민국 마이스 대상을 수상했다.

     

    (주)리컨벤션 이봉순 사장이 지난 6일 한국관광공사가 수원 이비스호텔에서 개최한 '2013 한국 MICE 네트워크샵' 행사에서 문화체육관광부가 수여하는 대한민국 마이스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상은 이봉순 사장이 대표로 있는 (주)리컨벤션이 지난 2012년 세계라이온스대회를 시작으로 IWA세계물회의, 2012 여수세계박람회 FAO심포지엄, 2013 WCC(세계교회협의회) 제10차 총회 등의 세계적인 규모의 컨벤션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기획하고 운영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특히 동북아 MICE 중심도시 부산과 글로벌 서비스 국가 한국의 대내외적 브랜드를 증대하는데 크게 기여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MICE란 회의(Meeting), 포상관광(Incentives), 컨벤션(Convention), 전시(Exhibition)의 머리글자를 딴 용어로, 폭넓게 정의한 전시·박람회와 산업을 일컫는다.

    한편, 지난 2001년 부산에서 설립된 (주)리컨벤션은 해양·항만전문 PCO라는 전문성을 가지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해외행사 경험을 쌓으면서 부산을 넘어 전국 규모의 대표적 컨벤션 기획사로 성장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