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강은비 ''''영화속 선생님들 잘생겨 현실감 없어''''



영화

    강은비 ''''영화속 선생님들 잘생겨 현실감 없어''''

    데뷔작 ''''몽정기2''''에 이어 다시 여고생 역으로 ''''생, 날선생'''' 출연

    옮어놀

     



    (사진1)16일 서울극장에서 열린 영화 ''''생, 날선생''''(감독 김동욱, 제작 필름지) 기자간담회에서 영화배우 강은비(왼쪽)가 ''''첫 영화인 ''''몽정기''''에서처럼 이번 영화 속 선생님도 너무 잘생겨서 너무 운이 좋다''''고 말하자 교사 역할로 출연한 박건형이 크게 웃음을 터트리고 있다.

    지난 15일 성년의 날을 지냈던 강은비는 이날 시사회 전 무대인사에서 주연배우인 박건형으로부터 성년의 날 기념 꽃다발을 받기도 했다.

    강은비는 ''''올해는 스승의 날과 성년의 날이 겹쳐 선생님들께 신경을 많이 쓰지 못했다''''면서도 ''''내가 출연한 영화 속 선생님들은 다 너무 잘생겨 현실감이 안난다''''고 말해 참석자들을 웃기기도 했다.

    로로로로로

     



    (사진2)''생, 날선생''에서 원칙을 중시하는 음악교사 역을 맡은 김효진이 첫 코미디 연기에 대한 소감을 밝히고 있다.

    김효진은 "처음 하는 코믹 연기라 스스로를 평가하기 어렵다"면서도 "전에 알지 못했던 내 모습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좋은 기회였다"고 밝혔다.

    영화 ''''생, 날선생''''은 유산을 상속받기 위해 어쩔수 없이 고교 교사가 된 바람둥이 남자가 학교 생활을 겪으며 새로운 모습으로 변해간다는 코미디 영화로 오는 25일 개봉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