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이대·고대 출신도…KBS 22기 신인 개그맨 선발

21일 합격자 발표하고 22일 예비소집…이르면 1달 안에 ''개콘'' 무대 설 예정

 

KBS가 22기 공채 개그맨 14명을 선발했다.

KBS는 21일 최종 합격자 명단을 발표하고 22일 오전 1차 소집, 본격적인 KBS 개그맨 트레이닝을 시작했다. 이번 22기 공채 개그맨 선발에는 총 480여명의 개그맨 지망생이 지원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이번 22기 합격자 가운데에는 이화여대 수학과, 고려대학교 사범대 등 유명 사립대학 출신들이 포함돼 눈길을 끌고 있다. 14명 가운데 여자 합격자는 5명이다.

심사에 참여한 한 KBS 관계자는 "지난해에 비해 지원자가 100여 명 가량 늘었을 정도로 경쟁이 치열했다. ''개그콘서트''를 비롯,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개그맨으로서의 꿈을 펼칠 수 있는 KBS의 장점과, 개그맨 출신 톱 MC들이 방송가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최근의 분위기에 따라 재주 많은 지망생들이 KBS에 대거 몰린 것으로 보인다"며 "뛰어난 신인 개그맨들이 선발돼 KBS 개그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BestNocut_L]이 관계자는 이어 "KBS 개그맨의 주요 선발 기준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허를 찌르는 발상"이라며 "이번 합격자들 역시 뛰어난 아이디어를 선보여 합격하게 됐다"고 덧붙였다"고 덧붙였다.

합격자들은 이르면 1개월 내에 트레이닝을 마치고 KBS 2TV 간판 개그프로그램 ''개그콘서트''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게 된다.

다음은 합격자 명단.

박성광 송준근 최효종 정범균 곽현화 장도연 성현주 박영진 이광섭 박지선 장효인 양상구 안윤상 조윤호

1

0

전체 댓글 5

새로고침
  • NAVER파이오니어2025-02-23 21:58:40신고

    추천1비추천7

    어떤 이유에서건 강제북송은 안되는 것이 명백했다. 북한의 눈치를 볼 수 빆에 없었던 문재인 정권의 반 인권적처사였고 저들의 논리에 대한 이율배반적인 처사였다. 만에 하나 그들이 일반 어민이 아니고 상당한 지위의 그룹들이라면 그리고 그들이 북한에서 이것보다 더한 사살행위를 하고 내려왔다면 그들을 그렇게 강제북송했을까??? 그랬기에 강제 북송은 심각한 일탈행위반인권적 행위였음이 분명했다. 그것도 너무도 신속하게 그래서 힘없는 서민은 그렇게 어디서든 희생양이 되어가는게다. 원칙이 무너지면 곧 끝장일 뿐, 정치검찰 운운허튼 소리는 고마해라

    답글 달기

  • GOOGLE가가멜52025-02-23 19:11:58신고

    추천5비추천2

    ///한반도 전체가 대한민국 영토로, 북한은 국가로 인정하지 않기 때문에 북한 주민도 대한민국 국민으로 봐야 한다는 해석이 탈북민을 한국으로 수용하는 근거///

    남한 시민이 북한 이민을 해외에서 만나 대화를 해도 같은 국가의 구성원이라고 볼까?
    남한 시민이 해상을 통해 발각되지 않고 들어온 북한 이민을 만나 대화를 해도 같은 국가의 구성원이라고 볼까?

    살인을 저지른 자를 북송시킨 정부의 정책을 문제삼아 구속시킨 것은
    김학의 출국을 막은 출입국 소장을 기소하여 괴롭힌 정치검찰의 권력과잉에서 나온 그들만의 아니면 말고식!

    답글 달기

  • NAVERRyannn2025-02-23 17:43:07신고

    추천8비추천1

    선고유예 : 유무죄를 판단할 수 없다. 거의 나오기 힘든 판결임. 그정도로 이 사건은 애초에 기소조차 되서는 안되는 건이었음.

    답글 달기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