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으로 세상을 바꾸는 강사 양성을 목표로 시작한 <감동명강사과정>이 제2기 수료식을 갖고 11명의 감동명강사를 배출했다.
지난 달 31일 강원도 원주시 돼지문화원에서 열린 수료식에는 감동명강사 교수진과 제1기 과정을 수료한 감동명강사 등 30여명이 참가했다.
지난 2월부터 5월까지 3개월 동안 진행된 제2기 감동명강사과정은 김창옥, 정태성, 유영만 등 국내 최고 교수진의 강의와 전문 코치진의 1:1코칭, 터칭마이크 플랫폼을 활용한 전문가 특강 등 내실 있는 운영으로 수료자들로부터 호평받았다.
3개월의 전 과정을 이수하고 이 날 감동명강사 수료증을 받은 탤런트 박칠용씨는 “지난 45년간 배우로 다른 이의 인생을 살다 이제 내 이야기를 할 수 있게 되었다”며 “감동명강사과정이 내 인생을 바꾸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과정에 교수로 참여한 비전택시대학 정태성 총장은 축사를 통해 “택시의 시작이 내 인생의 모멘텀이 된 것처럼 감동명강사과정을 선택한 여러분의 선택이 여러분 인생의 중요한 모멘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감동이 있는 강연을 통해 대한민국의 변화를 이끌 감동명강사 제3기 과정은 오는 7월부터 10월까지 서울 서초구 한국호텔직업전문학교 본관에서 진행된다. 최종 합격한 수강생에게는 수강생 전원 심화 코칭, 데뷔 무대 및 스피치코칭 자격증 1급 특강과 자격시험 기회 제공 등 각종 혜택이 주어진다.
본 과정의 접수는 오는 30일까지 감동명강사 홈페이지(touchingmic.com)를 통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심사, 면접 등의 과정을 통해 최종 참가자를 선발한다.
* 제2기 감동명강사과정 수료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주)겜피온 대표 우성민, KBS 한국방송탤런트극회 고문 박칠용, 한국NGO학술진흥원 원장 김영근, (주)청명아트텍 대표 구경회, 늘솔길교육개발연구소 소장 김은주, 참터조경 대표 김일우, (주)그레이트북스 과장 정명희, 한화라이프에셋 팀장 성은주, 정우성면접스피치 대표 정우성, 치유상담가 정동원, (주)BIN인터내셔널 팀장 김동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