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이화여대 평생교육원, 이미지 컨설턴트 과정 개설

교육

    이화여대 평생교육원, 이미지 컨설턴트 과정 개설

    (사진=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 이미지컨설턴트 자격과정 제공)

     

    이화여대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은 '이미지 컨설턴트 과정'과 '퍼스널 이미지코칭 과정'을 개설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12일부터 진행하는 '이미지 컨설턴트 과정'은 2005년부터 국내 최초 이미지 메이킹 프로그램으로 개설되여 현재까지 22기 수강생, 약 700여명을 배출했으며 한국HRD협회가 주최하는 2014한국HRD대상 교육프로그램대상 부문에서 국가평생교육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

    이번 과정은 개인의 이미지를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진단하여 상황에 따른 최고의 이미지 메이킹을 실현하는 전문가 양성과정으로 역할과 개념, 전망 등의 이론교육과 실무에서 필요한 다양한 현장기술을 접목한 종합적 교육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특히 수료자는 (사)한국대학평생교육원협의회가 주관하는 자격검정을 거쳐 '이미지 컨설턴트'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 현직 강사 및 교수, 모델, 쇼호스트 등 전문직을 비롯하여 결혼 및 출산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과 취업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오늘(10일)부터 진행하는 ‘퍼스널 이미지코칭 과정’은 자신의 호감과 매력도을 극대화하기 위해 이미지를 종합적으로 진단 및 분석하고 이론과 실습을 통해 이미지 리더십을 확립할 수 있는 교육이 진행된다.

    수료자에게는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의 퍼스널 이미지 디렉터 2급 자격증 취득 자격이 주어지며 이화여대 총장과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된다.

    이번 과정을 진행하는 김경호 이화여대평생교육원 이미지컨설턴트 자격과정 주임교수는 "그동안 다양한 연령과 학력, 직업을 가진 분들이 과정을 이수했다"며 "분야별 현장경험이 풍부한 최고수준의 교수진이 자격증 취득뿐만이 아니라, 강의 및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와 기법을 기반으로 교육하여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과정의 접수는 이화여대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를 통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 문의 :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 (02-3277-3111)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