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싸우자 귀신아' 첫 회에 카메오로 출연하는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심형탁, 최홍만, 이세영, 우현(사진=tvN 제공)
tvN 납량특집 드라마 '싸우자 귀신아'에 특급 카메오들이 총출동한다.
8일 tvN에 따르면, 오는 11일(월) 밤 11시 첫 방송되는 '싸우자 귀신아'(연출 박준화, 극본 이대일)에는 심형탁, 우현, 이세영, 최홍만이 카메오로 출연한다.
드라마 '싸우자 귀신아'는 귀신 보는 능력을 없앨 돈을 벌고자 귀신을 때려잡는 허당 퇴마사 박봉팔(옥택연)과, 수능을 못 치른 한으로 귀신이 된 여고생 김현지(김소현)가 동고동락하며 함께 귀신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다.
드라마의 원작은 누적 조회수 7억 뷰를 기록하며 수많은 마니아를 보유한 동명 인기 웹툰이다.
제작진은 "1회에서는 박준화 감독의 전작 '식샤를 합시다'에 출연했던 심형탁이 대학 교수로 깜짝 출연하고 배우 우현은 고주망태 귀신으로 분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라며 "코미디언 이세영과 이종격투기 선수 최홍만도 각종 귀신으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이어 "2회에서는 '오 나의 귀신님'에서 서빙고 역으로 열연을 펼쳤던 배우 이정은를 비롯해 배우 손은서도 특별 출연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제작진은 "두 주인공이 퇴마 콤비로 활약하는 내용을 그리는 만큼,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며 "시청자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을 만큼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인물들을 섭외하고 있다. 여러 인물들이 드라마 속에 어떻게 녹아들어 있는지를 찾아보는 것도 재미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