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작은 키, 통통한 신부는 귀여운 웨딩드레스가 딱



여행/레저

    작은 키, 통통한 신부는 귀여운 웨딩드레스가 딱

    • 2016-08-29 17:14
    체형에 맞는 웨딩드레스 골라보자 (사진=율리아나웨딩 제공)

     

    예비 신부들에게 가장 듣기 좋은 말은 '살 많이 빠졌네'라는 말이라고 한다.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핏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신부들이 많기 때문이다.

    무작정 마르다고 웨딩드레스 핏이 예쁜 것은 아닐 터. 각각의 체형에 따라 웨딩드레스가 있기에 무작정 다이어트만 하지 말자. 체형에 따른 각자의 아름다움을 찾아보자.

    우선 키가 작고 통통한 체형은 목선은 드러내고 어깨를 감싸주는 귀여운 분위기의 웨딩드레스를 고르자. 키가 작고 마른 체형은 빈약한 어깨나 가슴을 드러내기 보다는 볼레로 등을 활용해 감추고 소매와 힙 부분을 강조하는 디자인을 선택하면 된다.

    키가 크고 통통한 체형은 풍성한 분위기는 절대적으로 피하고 심플하면서도 원 포인트로 장식이 있어 시선을 한쪽으로 모아주는 디자인으로 고르자.

    보통 체형이여도 키가 작다면 장식이 많은 드레스는 피하고 키가 크다면 어깨를 대담하게 드러내고 허리선을 강조하면서 뒷부분이 풍성한 디자인을 입어야 한다.

    특히 뚱뚱한 체형이라면 풍성한 디자인은 피하고 간결한 디자인을 선택하며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곡선미가 살 수 있는 디자인의 웨딩드레스를 입으면 된다.

    한편 율리아나웨딩(www.yullianawedding.com)은 자체 디자인으로 자체 제작한 웨딩드레스를 다수 보유해 다양한 디자인으로 여러 체형을 커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대의 135 스드메 패키지, 88 본식 패키지 등 패키지 구성을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