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영상] “겐세이하지마” 홍준표 vs 여영국 또 충돌

[YouTube 영상보기] [무료 구독하기] [nocutV 바로가기] [Podcast 다운로드]

최근 경남도의회에서 홍준표 경남지사와 여영국 경남도의원(정의당)이 또다시 충돌했다.

지난달 28일 도의회에서 낙동강 녹조와 식수 정책 등에 대한 홍 지사의 답변이 길어지자 여 의원은 “지사님 짧게 하세요. 답변을”이라고 제지에 나섰다.

그러자 홍 지사는 “짧게 하든 안 하든 내 답변하는 시간을 제한이 없다. 겐세이는 여 의원 할 때 겐세이 하고 마 조용히 하세요“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여영국 의원은 잘 모르잖아 그러니까 설명을 해줘야지. 저런 사람들 때문에 도의회가 시끄럽다니까”라며 신경전을 벌였다.

홍 지사는 이날 “4대강 사업 때문에 녹조 발생했다는 것은 무지해서 그런 주장을 하는 것”이라며 “정치적으로 공격하기 위해서 그런 어처구니없는 주장을 하는 것”이라고 환경단체를 비판했다.

 

0

0

전체 댓글 6

새로고침
  • NAVER토미2025-04-03 14:50:45신고

    추천1비추천1

    럴줄 몰랐능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짐을 뽑아줬던거야? 진자 한심해. 학을 뗀다라고? 입이몇천개라도 할말 없을거 당해도 당해도 뒤돌아서면 또 저 짐당 뽑아줄거면서. 투표 결과 볼때마다 복장 터졌는데 그럼에도 ㅇㅎㄹ 같은 애덜 뽑아주고 .. .하. 당해도 할말 없어

  • NAVER크리오네2025-04-03 14:35:18신고

    추천2비추천0

    중국인이 우리나라 부동산 구매 하기 시작한게 2014년 원희룡이 제주지사 할때 부터고 박근혜 정권이였음 ㅋ 민주당 보고 중국이니 북한이니 하는데. 역사적으로 계엄해서 독재하려고 한거 보수정권이였고, 보수정권때 제일 많이 중국인이 부동산 사제꼈다..

  • NAVER담덕2025-04-03 13:50:37신고

    추천3비추천1

    이럴거 몰라서 국민의힘 지지했냐? 한심한 인간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