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미식가의 도시 홍콩, 와인축제로 열기를 더하다



여행/레저

    미식가의 도시 홍콩, 와인축제로 열기를 더하다

    • 2016-10-14 13:35

    홍콩관광청과 함께라면 무료 입장, 무료 토큰의 혜택까지!

    홍콩의 화려한 야경(사진=홍콩관광청 제공)

     

    멋진 가을날, 와인과 음식을 즐기는 망중한처럼 감미로운 것이 있을까? 고개를 끄덕인다면 당장 홍콩행 티켓을 예약하자. 다채로운 와인들과 요리의 향연이 황홀하게 펼쳐진다.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홍콩에서 전 세계 와인들이 모두 모이는 '와인 앤 다인'축제가 열린다.

    홍콩이 와인 도시로 주목 받기 시작한 것은 2008년 와인 주세를 폐지하면서다. 다양한 고급 와인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게 됐기 때문. 이달 말 열리는 와인 앤 다인 페스티벌은 그 절정이다. 올해로 5회를 맞는 본 축제는 뉴 센트럴 하버프론트에서 열린다. 작년에도 400여개가 넘는 부스에서 수천 여종의 와인들이 전시됐는데 올해는 그 규모를 한층 넘어설 전망이다.

    홍콩 와인 앤 다인 축제의 뜨거운 열기가 느껴진다.(사진=홍콩관광청 제공)

     

    관람객들은 와인 글래스와 와인 토큰, 와인 파우치로 구성된 '와인 패스'를 티켓처럼 사용한다. 와인 부스 사이사이에서는 가리비구이나 미니 버거, 딤섬과 푸아그라 등 다양한 음식들이 코와 입을 유혹한다. 올해에는 와인과 메뉴를 조화시킨 디너 코스와 치즈 강좌 등을 즐길 수 있는 '테이스팅 룸'도 신설된다.

    한편, 홍콩관광청 한국지사 홈페이지에서 여행계획세우기 메뉴로 들어가면 무료 와인축제 입장권, 와인과 푸드 토큰을 다운 받을 수 있으니 금상첨화다. 빅토리아 항구의 화려한 조명과 전 세계 와인이 기다리는 홍콩으로 떠나보자.

    취재협조=홍콩관광청(www.discoverhongkong.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