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여행/레저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 2016-12-15 12:30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 제공하는 클럽메드 리조트

    클럽메드 리조트에서 온 가족이 행복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사진=클럽메드 제공)

     

    어느새 코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 사랑하는 연인 혹은 가족들에게 건넬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의미 있는 선물은 어떤 게 좋을까?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데에 여행만한 것도 없다. 모든 것이 갖춰진 여행으로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자. 클럽메드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라면 손쉽게 완벽한 여행을 만들 수 있다.


    클럽메드는 단 한 번의 예약으로 항공권, 숙박권과 함께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행 일정과 프로그램 고민 없이 편리한 여행이 가능한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에는 쾌적한 객실, 전 일정 식사와 무제한 음료, 주류가 포함돼 있으며 연령대 별 키즈클럽, 스포츠 액티비티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흥겹고 친근한 G.O들과 함께하는 나이트 엔터테인먼트까지 더해져 풍성한 여행을 선사한다.

    클럽메드 스터디셀러인 발리 리조트 전경(사진=클럽메드 제공)

     

    올 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럽메드 리조트, 어디에 있을까?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썬 리조트는 발리, 푸껫, 산야, 체러팅, 계림 등 따뜻한 나라에 위치해 있다. 추운 겨울, 따사로운 햇살로 행복을 충전할 수 있을 것. 각 나라의 문화가 녹아있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아이들을 위한 키즈클럽, 성인 전용 릴렉스 공간을 갖춘 클럽메드 리조트에서 편안하고도 다이나믹한 여행을 즐겨보자.

    스키패스를 이용하면 가성비 좋은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다.(사진=클럽메드 제공)

     

    또한 클럽메드에는 썬 리조트 뿐만 아닌 스키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스노우 리조트가 있어 겨울 액티비티와 함께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다. 야불리, 홋카이도, 베이다후를 비롯해 세계 유명 스키 도메인에 위치한 23곳에 스키 리조트가 마련돼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프리미엄 해외스키 휴가가 가능하며 스키패스를 보유하면 무제한 스키, 스노우 보드 라이딩, 전용 슬로프, 리프트 및 곤돌라 무제한 이용, 성인 및 아이를 위한 수준, 연령별 무료 강습이 이뤄진다.

    한편,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클럽메드 라스트미니트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며 오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다가오는 연말,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클럽메드 리조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클럽메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클럽메드(www.clubmed.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