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2016 아나운서 대상 시상식'과 함께한 수트라하버 리조트



보도자료

    '2016 아나운서 대상 시상식'과 함께한 수트라하버 리조트

    • 2016-12-15 14:25

    수트라하버 리조트, 2016 아나운서 대상 시상식 후원

    스트라하버 리조트는 아름다운 석양으로 유명한 코타키나발루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다.(사진=수트라하버 리조트 제공)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가 지난 9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된 ‘2016 아나운서대상 시상식'을 후원했다.

    이번 2016 아나운서 대상 시상식에는 대상을 포함해 앵커상, 라디오진행상, TV진행상, 스포츠캐스터상 등 10개 부문에서 이뤄졌으며 최고 영예의 대상은 KBS 아침마당을 진행하는 윤인구 아나운서에게 돌아갔다. 이번 대상에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에 위치한 초특급 럭셔리 리조트 ‘수트라하버 리조트’(Sutera Harbour Resort) 3박 숙박권과 골드카드가 부상으로 제공됐다.

    KBS 윤인구 아나운서(왼쪽)와 허윤주 수트라하버리조트 한국사무소 부사장(오른쪽) (사진=수트라하버 리조트 제공)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에서는 지성과 교양을 겸비하며 대한민국의 얼굴이자 소통의 끈이 되어준 아나운서들을 격려하고자 본 행사를 후원했을 밝혔다. 말레이시아 대표 여행지인 코타키나발루에 위치한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초특급 럭셔리 리조트로 주 15회 직항 항공운항, 평균 5시간 거리의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을 비롯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휴양과 관광에 모두 적합한 복합 리조트로 가족 여행객들은 물론 다양한 세대가 함께 보낼 수 있는 인기 리조트다.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모던한 ‘퍼시픽 수트라 호텔’과 전통 건축 양식의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두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총 95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 객실 레노베이션을 마쳐 모던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로 고객을 맞이한다.

    야자수 조경이 어우러진 깨끗한 5개 테마 수영장, 동남아시아 전통요리부터 지중해식, 정통 이탈리안 요리까지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15개의 식당과 바를 갖췄다. 그레이엄 마쉬 27홀 골프 코스, 다양한 레크레이션 및 해양 스포츠 천국인 마리나클럽, 세계적인 만다라 스파, 차바나 스파까지 휴양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코타키나발루 시내에서 10분, 국제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수트라하버 리조트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수트라하버 리조트(www.suteraharbour.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