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포시즌스가 선사하는 전세계의 맛 향연



보도자료

    포시즌스가 선사하는 전세계의 맛 향연

    • 2016-12-19 10:28

    포시즌스 호텔, '테이스트 오브 플레이스'프로모션 진행

    포시즌스 호텔이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테이스트 오브 플레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포시즌스 호텔 앤 리조트 제공)

     

    ‘포시즌스 호텔 앤 리조트’가 연말과 신년 연휴를 맞아 전 세계 포시즌스를 방문하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세계 각지의 음식 문화를 배울 수 있는 ‘테이스트 오브 플레이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테이스트 오브 플레이스’는 포시즌스 호텔 앤 리조트의 최고급 호텔형 여객기 ‘포시즌스 프라이빗 제트’(Four Seasons Private Jet)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본 행사는 세계 유명 레스토랑, 셰프, 칵테일 분야 예술가 등과 협력해 포시즌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전 세계 요리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 포시즌스 리조트 앤 레지던스 휘슬러, 캐나다

    ‘하이 앨티튜드 다이닝’(High Altitude Dining)은 헬리콥터를 타고 휘슬러 인근에 위치한 펨버튼 빙산 정상에 올라 빙하 얼음을 함유해 만든 이색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휘슬러의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캐나다산 최고급 프리미엄 스테이크가 함께 제공된다.

    ◇ 포시즌스 리조트 코사무이, 태국

    ‘코코럼 익스피리언스’(The Cocorum Experience)는 리조트 내 위치한 코코럼 레스토랑에서 태국 열대 과일을 곁들인 상큼한 럼주를 직접 만들어 보는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모든 참가 고객에게는 칵테일 네그로니 한 병이 무료 지급된다.

    ◇ 포시즌스 호텔 밀라노, 이탈리아

    ‘파르마 미식 투어’(Gastronomic Tour in Parma)는 밀라노 지역의 파마산 치즈와 수제 햄 생산지를 방문해 제조 과정을 배우고 맛 볼 수 있는 미식 투어다. 로컬 레스토랑에서 이탈리아 북부 지역의 전통 요리와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magazine.fourseasons.com) 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의 해시태그 #TasteofPlace로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