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윈덤 리조트 싼야' 가족여행에 최적화



여행/레저

    '윈덤 리조트 싼야' 가족여행에 최적화

    • 2016-12-29 18:00

    겨울방학 가족여행지 '하이난 싼야'가 제격

    화려한 조명으로 빛나는 윈덤 리조트 싼야의 외부 전경(사진=윈덤 리조트 싼야 한국사무소 제공)

     

    겨울방학을 맞이한 아이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부모님들이 골몰하고 있다. 여행지 선정부터 리조트 선택까지 아이들과 함께여서 까다롭게 고려해야할 사항이 많기 때문. 너무 먼 비행거리는 부담스럽고 휴양지의 기분은 만끽하고 싶다면 하이난 싼야(산야)가 제격이다.

    윈덤 리조트의 키즈 클럽 내부. 윈덤 리조트는 가족 단위 여행객이 누릴 수 있는 편리한 시설과 서비스가 마련돼 있다.(사진=윈덤 리조트 싼야 한국사무소 제공)

     

    4시간 전후면 닿을 수 있는 싼야는 부담 없는 비행거리에 위치해 있으면서도 하와이와 같은 온화한 기후로 휴양지에서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기 때문이다. 아이들을 위한 시설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겸비한 ‘윈덤 리조트 싼야’까지 더해진다면 더할 나위 없는 가족 여행이 될 것. 주변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좋아 다채로운 여행을 선사할 윈덤 리조트 싼야를 살펴보자.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 객실 내부. 가족단위여행객 혹은 소규모 단체여행객에게 적합한 넓은 객실이다.(사진=윈덤 리조트 싼야 한국사무소 제공)

     

    윈덤 리조트는 저렴한 가격이 믿기지 않을 만큼 넓은 객실과 신생 리조트다운 깔끔한 내부를 자랑한다. 공항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객실 내부에는 아이 두 명까지 잘 수 있는 널찍한 소파베드가 배치돼 있다. 객실마다 비치된 싱크대와 인덕션으로 언제든지 조리가 가능하며 체크인 첫날에는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키즈 클럽에 비치된 볼풀. 윈덤 리조트의 키즈 클럽에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안전한 놀이 시설이 마련돼 있다.(사진=윈덤 리조트 싼야 한국사무소 제공)

     

    아이들이 좋아하는 넓고 쾌적한 키즈클럽에는 다양한 놀이 시설이 갖춰져 있어 부모님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동안 아이들은 활기차게 뛰어놀 수 있다. 또한 윈덤 리조트에는 넓고 쾌적한 야외 수영장이 마련돼 있다. 풀 안에는 어린 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슬라이더, 튜브 등 놀이시설이 구비돼 있으며 외에도 피트니스센터, 북카페, 미팅룸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완비돼 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야외 수영장이 구비돼 있다.(사진=윈덤 리조트 싼야 한국사무소 제공)

     

    윈덤 리조트는 23시 무료 레이트 체크아웃, 식사 세트메뉴 특별 할인가 적용 등 한국인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6세 미만 아동의 경우 최대 2인 조식이 무료이며 6세 미만 아동이 2인일 경우 사전예약 시 엑스트라 베드가 무료로 제공된다. 성인 2명 세트메뉴 식사 시에는 동반한 6세 미만 아동이 최대 2명까지 무료로 식사를 할 수 있어 가족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취재협조=윈덤 리조트 싼야 한국사무소(www.daemyungcorporation.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