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중국 대표 휴양지 '하이난 싼야'



여행/레저

    중국 대표 휴양지 '하이난 싼야'

    • 2017-01-10 18:55

    가슴 속까지 시원한 오션뷰 원한다면 '인타임 리조트 싼야'

    인타임 리조트 객실 발코니에서 바라보는 푸른 바다에 아름다운 석양이 드리운다.(사진=인타임 리조트 싼야 한국사무소 제공)

     

    희고 고운 백사장이 펼쳐진 이국적인 풍광으로 열대 휴양지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중국의 하이난 싼야(산야)는 동양의 하와이라 불리는 남중국해 휴양지의 대표주자다. 가까운 비행거리와 부담 없는 경비로 찾을 수 있는 싼야에는 저명한 휴양지답게 럭셔리한 리조트들이 다수 들어서 있다. 어떤 리조트에서 완벽한 휴양을 즐길 수 있을까?

    인타임 리조트의 넓게 마련된 야외수영장 너머로 푸른 해변이 광활하게 펼쳐져 있다.(사진=인타임 리조트 싼야 한국사무소 제공)

     

    싼야시 다운타운과 피닉스 인터내셔널 공항 근처에 위치한 '인타임 리조트'는 개성 있는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5성급 리조트다. 코코넛 야자수로 가득한 열대 정원과 은은한 연꽃이 만발한 연못으로 둘러싸인 전경이 근사한 인타임 리조트. 7㎞ 길이의 푸른 바다와 하얀 백사장, 각종 레스토랑과 카페들이 밀집돼 더욱 매력적인 다둥하이(대동해) 해변에 자리해 있어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도 있다.

    디럭스 듀플렉스 오션뷰 룸 발코니. 인타임 리조트 객실의 대부분이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으며 시원한 오션뷰를 선사한다.(사진=인타임 리조트 싼야 한국사무소 제공)

     

    인타임 리조트는 총 41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이 중 90%가 자체 발코니를 갖추고 있으며 탁 트인 발코니에서 에메랄드빛 바다와 푸른 하늘, 광활한 열대 원림의 조화로운 풍경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다. 객실 내에는 욕조와 샤워시설, 별도로 냉방을 할 수 있는 단독 에어컨디셔너, 콜렉트콜 전화기, 미니바, 안전금고, 티메이커 등 투숙에 필요한 편의시설을 고루 갖추고 있다.

    격조 높에 꾸며진 유로스테이크 하우스에서 로맨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사진=인타임 리조트 싼야 한국사무소 제공)

     

    리조트 내에는 우아하고 낭만적인 인테리어의 '유로스테이크 하우스'(Euro's Steak House), 전통 광동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오셔닉 차이니즈 레스토랑'(Oceanic Chinese Restaurant)을 비롯해 이탈리안 레스토랑, 그린 가든 카페, 베이커리숍 등이 자리해 있다. 또한 인타임의 자랑인 바비큐 시설에서 무수한 별들이 소리 없이 흐르는 밤하늘 아래 유유하게 들리는 파도소리, 가수들의 노래 소리를 감상하면서 요리사들이 정성껏 준비한 바비큐와 동남아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인타임 리조트는 각종 모임이나 행사가 가능한 연회장을 구비하고 있다.(사진=인타임 리조트 싼야 한국사무소 제공)

     

    인타임 리조트에서는 스쿼시, 당구, 탁구, 복싱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외에도 튜브, 구명조끼, 서핑보드, 스노클링 세트를 제공해 각종 해양 레포츠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으며 키즈클럽, 피트니스센터, 북카페 등 부대시설을 고루 갖춰 다채로운 여행을 선사한다. 또한 모임이나 행사 등이 가능한 연회장을 다수 구비하고 있어 비즈니스여행, 단체여행에도 제격이다.

    취재협조=인타임 리조트 싼야 한국사무소(www.daemyungcorporation.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