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하이난 싼야'에서 쉴 틈 없이 놀자



여행/레저

    '하이난 싼야'에서 쉴 틈 없이 놀자

    • 2017-01-12 14:30

    휴양, 관광 모두 가능한 '리조트 인타임 싼야'

    푸른 바다와 울창한 야자수에 둘러싸인 인타임 리조트 외부 전경(사진=인타임 리조트 싼야 한국사무소 제공)

     

    반짝이는 햇살 아래 펼쳐지는 눈부신 백사장, 이국적인 야자수와 파도치는 푸른 바다를 가까운 중국에서도 만날 수 있다. 동양의 하와이라 불리는 하이난 싼야(산야)는 몰디브나 하와이 같은 열대휴양지의 분위기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곳이다.

    연평균 25도의 아열대 기후와 이국적인 자연경관으로 매력적인 하이난 싼야에는 많은 여행객이 모여드는 만큼 고급 리조트들이 다수 들어서 있다. 그 중에서도 뛰어난 레크레이션 시설과 부대시설을 고루 갖춘 '리조트 인타임'이 단연 돋보인다.

    이국적인 야자수 가득한 야외 수영장과 아름다운 남중국해를 조망할 수 있는 인타임 리조트(사진=인타임 리조트 싼야 한국사무소 제공)

     

    코코넛 야자수가 가득한 열대의 정원과 초록빛 바다, 은은한 연꽃이 핀 연못이 둘러싸고 있는 새하얀 건물이 인상적인 인타임 리조트는 7㎞에 이르는 흰 모래가 곱게 깔린 해변에 자리하고 있다. 무엇보다 420개 객실 중 90%가 개별 발코니를 갖추고 있어 남중국해의 멋진 광경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뛰어난 레크레이션 시설과 편리한 부대시설이 다수 마련돼 있어 풍성한 여행을 선사한다.

    고운 모래가 아름다운 해변은 물론 쾌적하게 마련된 인타임 리조트의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사진=인타임 리조트 싼야 한국사무소 제공)

     

    인타임 리조트는 스쿼시, 당구, 탁구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룸을 비롯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과 볼풀을 갖춘 키즈 클럽, 오락실, 피트니스센터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외에도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구명조끼, 서핑보드, 스노클링 세트 등을 제공하며 넓게 마련된 야외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심심할 틈이 없을 것.

    소수민족의 전통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삥랑빌리지. 인타임 리조트는 하이난 싼야 시내 관광에 용이한 곳에 자리해 있다.(사진=인타임 리조트 싼야 한국사무소 제공)

     

    또한 인타임 리조트는 싼야 시내와도 도보 10분 거리에 자리해 휴양은 물론 관광까지 가능하다. 하이난 이족과 묘족의 생활을 볼 수 있는 삥랑빌리지에서는 다양한 소수민족의 생활문화와 전통공연을 체험할 수 있다. 로맨틱파크에서 펼쳐지는 로맨틱 쇼, 화려한 무대가 인상적인 라스베이거스 쇼 등 싼야 시내의 풍성한 볼거리를 체험해보자.

    취재협조=인타임 리조트 싼야 한국사무소(www.daemyungcorporation.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