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영상] 셀러브리티들의 쉼터 '세이셸'



여행/레저

    [영상] 셀러브리티들의 쉼터 '세이셸'

    • 2017-01-13 21:00

    드림아일랜드, 세이셸 '세인트 앤 리조트'추천

    세인트 앤 리조트는 아름다운 경관과 수중 환경을 갖춰 수중 액티비티를 즐기기 좋다.(사진=드림아일랜드 제공)

     

    전 세계 셀러브리티들이 즐겨 찾는 휴양지는 어디일까? 115개의 섬으로 이뤄진 세이셸은 윌리엄 왕세손은 물론 축구 선수 베컴 부부, 미국 오바마 대통령 등 셀러브리티들이 방문해 유명세를 탔다. 투명한 인도양을 배경으로 럭셔리 리조트가 모여 있으며 섬 곳곳에 울창한 원시림과 자유로운 모습의 야생 동물이 자리하고 있어 태고의 신비를 간직한 섬이라는 별명도 갖고 있다. 완벽한 휴양과 천혜의 자연 속에서 즐기는 수중 액티비티를 선사할 세이셸에는 어떤 리조트가 기다리고 있을까?



    '세인트 앤 리조트'는 경관이 수려하기로 저명한 세이셸 마헤섬의 앞쪽에 조성된 해양국립공원 내에 위치해 있어 아름다운 바다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기 제격이다. 시내인 빅토리아로의 이동은 용이한 반면 섬에 들어오게 되면 투숙객 이외의 어떠한 사람도 접근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자랑한다. 1.5㎞에 이르는 아름다운 비치와 전혀 다른 매력을 가진 총 3개의 비치를 누릴 수 있다. 이중 2개의 비치는 바람의 영향을 받지 않아 연중 편안하게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해변 가까이 자리한 비치빌라 위드 풀 객실은 프라이빗한 전용 풀장을 갖추고 있다.(사진=드림아일랜드 제공)

     

    세인트 앤 리조트에는 총 87개의 빌라를 보유하고 있으며 29개의 객실은 프라이빗한 개인 풀을 갖추고 있다. '비치빌라 위드 풀' 객실의 경우 해변 가까이 자리해 인기가 많은 객실이다. 외에도 가든빌라, 트로피컬빌라, 풀빌라, 시니어 비치 위드 풀빌라, 로얄빌라의 다양한 타입으로 객실이 마련돼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야자수와 푸른 메인 풀장을 조망하는 라봉당스 레스토랑에서 휴양지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사진=드림아일랜드 제공)

     

    라봉당스(L'Abondance)는 세인트 앤 리조트의 메인 레스토랑으로 시원하게 펼쳐진 야외 풀장을 조망한다. 다양한 세계 각국의 요리들을 뷔페식으로 제공하며 조식, 런치, 디너 모두 운영한다. 외에도 유럽식 레스토랑,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비롯해 로브스터 등의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과 탁 트인 해변에서 알라카르테 런치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자리해 있다.

    한편, 전 세계 휴양지 전문 여행사인 드림아일랜드에는 천국의 섬이라 불리는 세이셸에 자리한 고급 리조트 상품이 다수 마련돼 있다. 외에도 칸쿤, 뉴칼레도니아, 모리셔스 등 특별한 지역의 여행 상품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취재협조=드림아일랜드(www.dreamisland.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