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마카오여행 필수코스 '골든 릴'



여행/레저

    마카오여행 필수코스 '골든 릴'

    • 2017-01-16 17:55

    땡처리닷컴, 스튜디오시티 호텔 골든 릴 티켓 파격 할인

    스튜디오시티 호텔의 중앙에 자리한 골든 릴 대관람차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기존 홍콩여행의 일부코스에서 단독여행지로 떠오른 마카오는 화려한 도시 전경과 흥 넘치는 엔터테인먼트 문화가 가득한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여행지다. 동양과 서양의 문화가 조화를 이루며 만들어낸 이색적인 도시 분위기는 가까운 나라임에도 이국적인 풍취를 느낄 수 있어 더욱 각광받고 있다. 아름다운 마카오의 시내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

    마카오 여행의 필수코스인 스튜디오시티 호텔에는 네 가지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갖춰져 있다. 어린이용 놀이공원인 ‘워너브라더스 펀 존’, 신비로운 마술 쇼 ‘더 하우스 오브 매직’, 다이나믹한 4D 체험관인 ‘배트맨 다크 플라이트’, 그리고 130m 높이에서 마카오 시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골든 릴’이다. 골든 릴은 마카오 스튜디오시티 호텔의 상징과도 같으며 중국인들이 사랑하는 숫자 8모양을 한 대관람차다.

    일몰 후 야간에 탑승하면 마카오의 화려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사진=땡처리닷컴 제공)

     

    골든 릴은 화려한 쌍둥이 빌딩으로 이뤄진 스튜디오시티 호텔의 간극을 잇고 있다. 탑승을 위해서는 23층 플랫폼으로 올라가야 한다. 골든 릴에는 8명씩 탑승하게 되며 운행하는 내내 마카오의 시내 전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또한 관람차 내 일부분이 투명한 유리발판으로 돼있어 스릴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땡처리닷컴에서는 마카오 골든 릴 탑승권을 특가에 판매하고 있다. E-티켓 형식으로 제공되는 탑승권은 골든 릴 매표소에서 출력한 바우처 제시 후 입장할 수 있으며 반드시 대표자 여권을 지참해야 한다. 운행시간은 월~금요일에는 12시부터 20시, 주말과 공휴일에는 11시부터 21시까지며 운행 마감시간 30분 전까지 입장 가능하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www.ttang.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