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나만의 코사무이 여행 만들기



여행/레저

    나만의 코사무이 여행 만들기

    • 2017-01-16 19:00

    세일여행사, 선택 일정으로 보다 자유로운 여행 선사해

    맑은 하늘과 에메랄드빛 해변이 자리한 코사무이(사진=세일여행사 제공)

     

    평생에 한 번 뿐인 신혼여행. 바쁘게 결혼을 준비하느라 피곤했던 신혼부부들에게 자유여행이란 영 부담스럽다. 그렇다고 패키지여행으로 빡빡하게 정해진 일정대로 움직이는 여행은 꺼려지기 마련. 마음 가는대로 원하는 체험을 골라 자유로운 여행을 하고싶다면 세일여행사의 코사무이 상품을 살펴보자. 이국적인 풍광을 만끽하면서도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코사무이는 신혼여행으로도 인기 높은 여행지다. 에메랄드빛 해변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체험은 그 매력을 더 할 것. 세일여행사의 코사무이 상품은 다양한 선택 일정으로 구성돼 맘껏 즐기는 여행이 가능하다. 지금부터 세일여행사의 내 마음대로 즐기는 선택 일정을 살펴보자.

    ◇ 코따오, 꼬낭유안으로 떠나는 호핑 투어

    최고의 스노클링 포인트인 코따오, 꼬낭유안으로 떠나는 일정. 에메랄드빛 바다 속을 감상 할 수 있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맑고 푸른 하늘과 바다는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완벽한 조건으로 바닷속 해양 동물들과 만날 수 있어 마치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다양한 해양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스노클링 체험을 통해 색다른 추억을 남길 수 있다.(사진=세일여행사 제공)

     

    ◇ 럭셔리 요트 크루즈

    코사무이 여행을 조금 더 고품격으로 만들어 줄 요트 크루즈. 중식과 주류 및 간단한 음료가 제공되며 여유롭게 햇살을 받으며 요트 위에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많은 신혼부부들의 로망인 요트 체험은 한가롭게 둘만의 시간을 느끼고 싶은 신혼부부들에게 제격이다. 현지 사정으로 럭셔리 요트 크루즈의 탑승 시간이 변경 될 수 있으니 참고하자.

    신혼여행에 럭셔리함을 더해줄 요트 크루즈 체험은 여유롭게 햇살을 즐기며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사진=세일여행사 제공)

     

    ◇ 허니문 스냅사진 촬영

    코사무이의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전문 포토그래퍼와 함께 진행하는 스냅촬영. 아름다운 추억을 사진으로 남긴다면 오랜 시간 두고두고 기억할 수 있다. 코사무이는 워낙 배경이 아름다워 일반 셀카도 멋지게 나오지만 전문 포토그래퍼의 촬영으로 화보 같은 사진을 남길 수 있다.

    ◇ 릴낚시 투어

    릴낚시는 말 그대로 릴이 장착돼 있는 낚시대로 물고기를 잡는 것을 말한다. 입질이 오면 릴을 감아 올려주기만 하면 낚시가 가능하기 때문에 초보자들도 쉽게 접할 수 있다. 대부분의 신혼부부가 낚시를 함께 했던 경험이 없어 색다른 체험이 될 것. 휴양도 좋지만 특별한 추억거리를 원한다면 릴낚시 투어를 선택해보자.

    ◇ 사파리 정글투어

    훈련된 동물들이 재주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사파리 정글투어. 악어쇼, 원숭이쇼, 코끼리쇼 등으로 동물들을 가까이서 접할 수 있어 이색적인 체험이 가능하다. 코끼리 트레킹을 하며 정글 숲에서 자연경관과 자연 폭포를 감상하는 것도 잊지 말자.

    한편, 세일여행사의 코사무이 상품은 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풀어줄 발마사지 1시간이 포함돼 있으며 태국식 샤브샤브인 MK 수끼를 맛볼 수 있다. 또 취향대로 골라 즐기는 선택 일정으로 보다 자유로운 여행이 가능하다.

    취재협조=세일여행사(www.itms.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