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반려동물 전문 소셜커머스 '마이펫플러스' 등장



IT/과학

    반려동물 전문 소셜커머스 '마이펫플러스' 등장

    합리적인 동물병원 비용 등 정확한 정보 제공

    (자료사진)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가 1000만을 넘어선 가운데, 국내 처음으로 반려동물 전문 소셜 커머스가 등장했다.

    최근 문을 연 ‘마이펫플러스(www.mypetplus.co.kr)’는 동물병원 등 40여 반려동물 관련 업체가 입점을 마치고 반려동물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마이펫플러스는 동물병원 치료 및 수술비용에 대한 투명하고 합리적인 가격정보를 제공하고 반려동물 보호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반려동물과 보호자들은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애견카페와 훈련시설, 펜션, 장례식장, 애완용품 및 사료 등 병원에서부터 장례식장까지 ‘마이펫플러스’ 소셜사이트에서 이용권을 원스톱으로 구매하여 해당업체를 이용할 수 있다.

    반려동물의 보호자나 관리자들이 쉽고 편하게 상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동물병원의 경우 같은 진료항목 비용도 천차만별인데다 더욱이 구체적인 가격비교 정보를 얻기도 힘든 것이 현실이다. 미용관련 서비스와 훈련 및 휴양시설 등에 대한 정보 역시 마찬가지.

    ‘마이펫플러스’는 인터넷 블로그등을 통하여 음성적으로 이루어지는 가격 덤핑에 따른 수준 이하의 진료를 막고, 전문성을 갖춘 각 지역별 동물병원들의 전문 수의사를 통해 진료 받을 수 있는 합리적인 동물병원 치료비용과 반려동물 관련 서비스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이 정확한 정보를 얻고 합리적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려 한다.

    이에 정확한 정보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습관을 고쳐주는데 도움을 주며, 합리적 비용을 선택함으로써 사육비용절감을 통해 반려동물의 유기 예방에 기여하고 동물보호 수준을 높이는 역할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추천 코너에서는 반려동물들에게 필요한 케어상품 및 습관교정을 동물병원 원장들의 추천을 통해 애완동물들이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게 안내하며, 강아지 공장처럼 비윤리적인 거래가 아닌 전문 수의사를 통해 정상적으로 분양을 받고 후관리까지 받을 수 있게 오작교 역할의 서비스도 추후 진행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