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볼거리·즐길거리·먹거리' 여행의 3대요소 충족하세요



여행/레저

    '볼거리·즐길거리·먹거리' 여행의 3대요소 충족하세요

    • 2017-02-13 19:00
    PIC에서 즐기는 식도락 (사진=PIC 제공)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여행을 충족시키는 3대 요소. 에메랄드빛 바다와 열대 나무, 아름다운 풍광 속에서 70여 가지다채로운 액티비티와 함께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PIC괌이 여행의 3대 요소 중 마지막인 '먹거리' 공략에 나섰다.

    PIC 괌은 올 인클루시브 콘셉트의 리조트로 '골드카드'를 소지하면 투숙과 부대시설 이용은 물론 전 일정 식사를 호텔에서 해결할 수 있다. 여행 내내 같은 곳에서식사를 해서 지겹다고? 이 같은 걱정은 마시라. PIC 괌에는총 6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카페, 어린이를 위한 스낵 바가 있다. 리조트 안에서 편하게 골라 먹는재미! PIC 괌에서 맛볼 수 있는 '먹거리'를 소개한다.

    라면하우스 홋카이도 (사진=PIC 제공)

     

    ◇ 라면하우스 홋카이도

    2016년 12월, 새롭게 문을 연 누들전문 레스토랑이다. 일본 홋카이도 니시야마 세이멘 특제 라면과 누들을 맛볼 수 있다. 간장 라면과 일본 된장 라면, 돈코츠 라면과 한국인 여행객을 위한김치 라면이 준비되어 있다. 골드카드 소지자는 에피타이저와 사이드 디쉬, 음료가 포함된 세트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 스카이라이트

    PIC 괌의 메인 뷔페 레스토랑이다. 아마도 PIC 괌에묵으면서 가장 많이 이용하게 될 레스토랑일 것이다. 양식과 한식, 일식, 동남아식 등 인터내셔널 뷔페로 요일 별로 각기 다른 테마를 선보여매일 방문해도 지겹지 않다. 무엇보다 중식과 석식 시 생맥주와 하우스 와인이 무제한 무료로 제공되어 인기가 좋다. 

    선셋을 바라보며 즐기는 바비큐 (사진=PIC 제공)

     

    ◇ 선셋 바비큐

    아름다운 일몰을 바라보며, 사랑하는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BBQ는 틀림없이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여행 추억이다. 선셋 바비큐야말로 PIC 괌 미각 여행에 놓쳐서는 안될 별미다. 괌 투몬만 해 너머로떨어지는 해와 붉게 물든 석양을 바라보며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대하와 신선한 해산물을 비롯 소시지와닭고기, 갈비, 야채 등을 직접 요리해 먹을 수 있다.

    ◇ 퍼시픽 판타지 디너쇼

    야외 공연장인 원형극장에서는 매일 밤 '퍼시픽 판타지 디너쇼'가 펼쳐진다. 뷔페 스타일의 식사를 즐기다 보면 어느 순간, 화려한 쇼가 시작된다. 흥겨운 음악에 맞춰 괌 전통 춤 공연을 선보이며, 거대한 폭포를배경으로 펼쳐지는 불쇼가 장관이다. 공연 마지막 즈음에는 PIC 리조트의마스코트인 시헤키(SIHEKY, 멸종 위기에 처한 '킹피셔'라는 천연새를 마스코트화)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 비스트로

    분위기 좋은 곳에서격식 있는 식사를 원한다면 PIC 괌의 비스트로를 찾자. 고급양식 레스토랑으로 PIC 괌의 워터파크와 투몬만을 한눈에 내려다 보며 로맨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매일 중식(토요일 제외)과석식을 운영하며 일요일에는 특별한 선데이 브런치가 열린다. 반바지와 슬리퍼 등 물놀이 차림은 입장 불가, 드레스코드가 있는 점을 알아두자.

    하나기에서 일식을 즐겨보자 (사진=PIC 제공)

     

    ◇ 하나기

    신선한 재료와 깔끔한맛이 자랑인 현대적 분위기의 일식당이다. 특히 중식에는 아시안 퓨전 요리가 뷔페 스타일로 제공되어 푸짐하게즐길 수 있다. 철판 스테이션이 마련되어 있어 요리사가 보여주는 불쇼도 쏠쏠한 재미를 안겨준다.

    ◇ 시헤키스낵쉑& 풀 바 &카페 에스프레스

    시헤키 스낵쉑은2016년 워터파크 내에 새롭게 오픈한 스낵 바이다. 아이스크림, 빙수, 솜사탕, 팝콘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간식 메뉴가 즐비해있다. 스낵 가게 인근에는 노천 카페인 풀 바가 있다. 각종 음료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으며 간식도 준비되어 있어 물놀이를 하다 출출할 때 이용하기 좋다. 최근에 출시된 칠면조 다리($11)가 특히 인기다. 카페 에스프레스는 베이커리, 샌드위치 등과 함께 커피 및 주스 등의음료를 판매하고 있으며 로비층에 위치한다.

    PIC 괌은 골드카드 하나로숙박과 전 일정 식사, 대형 워터파크에서의 모든 레저 스포츠 시설 이용은 물론 스포츠 강습과 장비 대여까지 모두 가능한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이다. 인공 수족관과 라군 카약, 워터슬라이드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가 가능한 괌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가 최대 장점이며, 리조트 바로 앞에펼쳐진 해변에서는 세일링, 카약, 스노클링 등 해양 스포츠를, 스포츠존에서는 양궁과 트램폴린, 테니스 등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키즈클럽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며, 어린이 양궁장과 수영장, 실내 놀이방, 놀이터 등 어린이 맞춤 시설이 다양해 가족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취재협조=PIC (www.pic.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