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웹투어 '쇼미더호텔 제주편 2탄' 진행



보도자료

    웹투어 '쇼미더호텔 제주편 2탄' 진행

    • 2017-02-13 17:41

    최고의 호텔에 투표하면 특급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웹투어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웹투어 제공)

     

    온라인 전문여행사 웹투어(www.webtour.com)가 국내 최고의 호텔을 대국민 투표로 뽑는 쇼미더호텔 이벤트 제주편 2탄을 진행한다.

    그동안 진행한 부산, 제주, 강원, 그랜드 파이널, 서울편 중 가장 큰 반응을 얻었던 제주편이 더 풍성한 경품과 혜택으로 돌아온 것이다.

    제주편 2탄의 후보 호텔은 총 5곳으로 제주 신라호텔, 제주 롯데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 제주 해비치 호텔 & 리조트, 메종 글래드 제주가 이름을 올렸다. 이 특급호텔 5곳 중 가장 최고라고 생각하는 한 곳을 투표한 후 댓글에 해당 호텔에 가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응모 완료. 댓글을 남긴 응모자 중 5명을 추첨하여 1~5등 호텔 숙박권을 1매씩 증정한다.

    추가 이벤트로 후보 호텔 예약자 중 1명을 추첨해 특급 호텔 조식권과 중형 렌터카 24시간 무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 신라호텔은 바다전망 객실 업그레이드, 라운지 S와 사우나 2인 이용권, 수영복 세탁 서비스, 제주 롯데호텔은 해온 야외 온수풀용 튜브 제공, 델리카 한스 이용 1만원권, 켄싱턴 제주 호텔은 객실 내 미니바 무료, 2박 이상 투숙 시 객실 업그레이드, 사계절 수영장 및 사우니 이용권을 각각 제공한다.

    또 제주 해비치 호텔&리조트은 오션뷰 업그레이드, 다빈치 코덱스 입장권 50% 할인, 메종 글래드 제주는 공항 왕복 셔틀버스가 무료다.

    쇼미더호텔 시즌2 제주편은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3월 3일 금요일, 웹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및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