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롯데百 광주점, 닭고기 소비 촉진 마케팅



보도자료

    롯데百 광주점, 닭고기 소비 촉진 마케팅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최근 조류인플루엔자(AI) 발생으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살리기 위해 닭고기 소비촉진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닭고기를 평소 판매 물량의 4배 정도 준비해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지역 특산물 먹거리 소개와 다양한 이벤트로 주말 쇼핑객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축제의 장을 연다.

    그동안 이 지역에서는 만나 보지 못한 강원도 속초 명물로 잘 알려진 '만석닭강정'을 이 지역 최초로 선보인다.

    만석닭강정은 가마솥에 200℃가 넘는 온도로 튀겨서 보다 바삭한 맛이 특징으로, 속초 중앙시장 현지에서도 1~2시간을 기다려야 구입이 가능할 정도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사용되는 닭과 오리훈제는 고객에게 안심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철저한 사전 검증을 통해 품질 높은 국내산 닭고기만을 선별해 제공된다.

    생닭(lkg), 훈제닭(600g), 삼계탕(600g)은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되며 24일에는 달걀 한판(30구)을 선착순으로 균일가 5천원에 판매한다.

    이밖에 할인행사뿐만 아니라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구매고객대상으로 룰렛판을 돌려 선택된 상품을 증정한다.

    상품으로는 달걀과 생닭 등이 표기돼 있어 이벤트 참여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즉석식품 매장에서는 먹거리 코너도 마련돼 무료시식도 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닭소비 촉진과 안심먹거리를 제공하고 소비자 밥상 물가에 최소한의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또 맛집 및 먹방이 대세인 만큼 앞으로도 전국 유명 먹거리를 유치해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