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도쿄 여행, 가성비 좋은 호텔이 고민이라면?



여행/레저

    도쿄 여행, 가성비 좋은 호텔이 고민이라면?

    • 2017-02-23 15:30
    미츠이 가든 호텔 긴자 프리미어. (사진=재패니안 제공)

     

    일본 도쿄는 쇼핑과 관광을 모두 즐길 수 있어 한국인들에게 사랑 받는 여행지 중 하나다. 비행시간이 2시간 30분에 불과해 특별히 휴가를 내지 않아도 주말에 다녀올 수 있다는 점은 더욱 매력적이다. 다양한 즐길거리로 가득한 도쿄 여행을 계획했다면 합리적인 가격, 높은 서비스를 갖춘 미츠이 가든 호텔을 주목해보자.

    미츠이 가든 호텔은 도쿄, 오사카, 북해도 등 일본 전국에 약 20개 호텔을 보유하고 있다. 일본인들에게는 유명 호텔이지만 한국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4~5성급 호텔이다. 재패니안이 도쿄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 중에서도 일본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미츠이 가든 계열 호텔을 소개한다.

    ◇ 미츠이 가든 호텔 긴자 프리미어

    도쿄 최대 번화가인 긴자에서 유일한 타워 호텔이다. 객실은 물론 욕실에서도 도쿄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고급 레스토랑이 즐비한 긴자에서도 가장 인기가 있는 고급 레스토랑인 미츠이 가든 호텔에서 도심의 풍경을 즐기며 맛있는 음식을 맛 볼 수 있다.

    밀레니엄 미츠이 가든 호텔 도쿄. (사진=재패니안 제공)

     

    ◇ 밀레니엄 미츠이 가든 호텔 도쿄

    긴자역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있어 접근성이 매우 편리한 호텔이다. 에도시대의 노점포와 글로벌 브랜드가 교차하는 거리, 긴자의 중심에서 과거,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콘셉트가 돋보이는 호텔이다. 일본 국보와 중요문화재 등의 복원에 사용되는 금박 기술을 이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객실도 보유하고 있다.

    미츠이 가든 호텔 시오도메 이탈리아가. (사진=재패니안 제공)

     

    ◇ 미츠이 가든 호텔 시오도메 이탈리아가

    미츠이 가든 호텔 시오도메 이탈리아가에서는 도쿄의 주요 명소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도쿄타워, 긴자 등이 18분 거리에 있으며 나리타공항에서는 약 4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집에서 지내는 것처럼 안락함이 돋보이는 인테리어와 널찍하고 여유로운 공간의 객실인 호텔이다.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대욕탕은 숙박객들에 한해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취재협조=재패니안(www.japanian.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