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세부 가족여행, 반자유 패키지로 즐겨볼까?



여행/레저

    세부 가족여행, 반자유 패키지로 즐겨볼까?

    • 2017-02-23 16:30
    세부의 푸른 바다를 만끽해보자.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겨울 가족여행지로 필리핀 세부만한 곳은 없을 것이다. 따뜻한 날씨 속에서 푸른 바다를 만끽하며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여행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세부 여행은 수많은 패키지, 자유여행 상품들이 출시되어 있지만 여행 고수라면 각각의 장점이 결합된 상품을 알아보기 마련이다. 이 중에서도 편안함과 자유로움을 동시에 보장받을 수 있는 세일여행사의 반자유 패키지 여행상품은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자연의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는 보홀 로복강.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5일 일정으로 구성된 이 상품은 세부뿐만 아니라 보홀도 함께 둘러볼 수 있어 알찬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세부 선착장에서 약 두 시간 정도 페리로 이동해 보홀에 도착해 로복강 경치를 감상하며 선상 레스토랑에서 낭만적인 식사를 즐겨보자.

    이후 세계의 불가사의 지형인 초코릿힐, 보홀 속의 작은 숲속 멘메이드 포레스트, 다양한 나비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나비 농장 등을 둘러볼 수 있어 신비로운 섬 보홀의 매력에 물씬 빠져볼 수 있을 것이다.

    천혜의 수중환경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발리카삭 아일랜드 호핑투어.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선택 가능한 발리카삭 아일랜드 호핑투어는 스노클링, 씨푸드 중식이 포함돼 있어 편안하게 투어를 즐길 수 있다. 세계 10대 다이빙 포인트에 이미 선정되어 있는 발리카락 아일랜드의 천혜의 수중환경을 몸소 느껴보자.

    마지막 일정인 세부 본섬 시내관광은 막탄 슈라인, 산토리뇨성당, 라푸라푸 동상을 들러보고 간단한 쇼핑을 하는 일정으로 구성된다. 특별한 투어 및 일정이 없는 시간에는 리조트 휴식 등 자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다.

    한편 세일여행사는 세부·보홀 반자유 패키지 5일 상품을 예약 시 보홀 발리카삭 아일랜드 호핑투어, 세부 현지공상세, 현지 유심칩 제공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참고해보자.

    취재협조=세일여행사(www.itms.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