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롯데百 포항점, 2017 봄패션 초대회 & Lovey Wedding Fair



보도자료

    롯데百 포항점, 2017 봄패션 초대회 & Lovey Wedding Fair

     

    롯데백화점 포항점(점장 이동일)은 24부터 3월 5일까지 봄패션 초대회와 사은행사를 함께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행사기간 24일부터 28일까지 9층 이벤트홀에서는 '패션그룹형지' 인기상품 초특가전이 열린다.

    샤트렌 블라우스와 코트, 올리비아하슬러 점퍼와 코트, 크로크다일 블라우스와 바지, 티셔츠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아웃도어의 대표브랜드 코오롱 스포츠 창고대공개도 3월 2일까지 연다. 스니커즈와 맨투맨 티셔츠, 고어텍스 방수재킷 등을 일정금액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스카프(선착순 40명)를 준다.

    8층 가정용품매장과 9층 이벤트홀에서는 Lovey Wedding Fair을 3월5일까지 개최한다.

    침대, 소파, 종합가구와 삼성, LG 등 전자제품,주방용품및 예복, 주얼리 등 혼수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최대 40% 할인해 준다.

    포항점은 8~9층 본매장과 특설매장에서 진행되는 디자인벤처스·인아트의 아름다운 침실가구 꾸미기, 웨딩 침대의 모든 것, 삼성전자·LG 혼수 가전 패키지 및 1층 매장에서 골든듀·버버리 웨딩패션 제안 등을 추천행사로 꼽았다.

    롯데백화점 포항점 관계자는 "결혼을 앞둔 예비신혼 부부들을 비롯해 새 봄을 맞아 집안 단장을 계획중인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가전과 가구, 해외명품, 모피, 주얼리, 시계를 일정금액 이상 구입하면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주고, 롯데카드 등을 이용하면 무이자할부 혜택을 준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