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박근혜 파면] 이승환·유아인 등 탄핵 인용에 반응 쏟아낸 ★들



연예가 화제

    [박근혜 파면] 이승환·유아인 등 탄핵 인용에 반응 쏟아낸 ★들

    (사진=이승환 페이스북)

     

    헌법재판소가 10일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을 인용한 가운데, 연예인들이 SNS를 통해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가수 이승환은 이날 탄핵 인용 결정 직후 "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에게 있고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라는 글과 태극기 사진을 게재했다.

    배우 유아인은 "2017년 3월 10일 대한민국"라는 짤막한 글을 올렸다. 가수 임슬옹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만장일치"라며 실시간 방송 캡처 화면을 게재했다.

    개그맨 김재우는 "오늘부터 새로운 대한민국"이라는 글과 함께 태극기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진정한', '민주주의', '시작'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배우 이기우는 "참 오래도 걸렸다"고 적었다. 이어 "출구. 빛을 따라왔다. 어둠은 빛을 이길 수 없다. 국민이 주인이다. 국민의 힘이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다시 한 번 자랑스러운 내 나라. 탄핵"이라는 태그를 달았다.

    2PM 옥택연은 "파면"이라는 짧은 글로 심경을 대신했다. 배우 김수로는 "이제 더 열심히 일하자"고 적었다.

    헌법재판소는 이날 오전 11시 헌재 대심판정에서 열린 박근혜 대통령 탄핵심판사건 선고에서 최종 인용 결정을 내렸다.

    이정미 헌법재판소 권한대행은 재판관 8명의 전원 일치 의견으로 "피청구인 대통령 박근혜를 파면한다"고 선언했다.
    헌법재판소는 박근혜 대통령 탄핵심판 선고 기일인 10일 오전 대심판정에서 최종 인용 결정을 내렸다. 이정미 헌법재판소 권한대행은 전원 일치 의견으로 "피청구인 대통령 박근혜를 파면한다"고 선언했다. 사진은 이날 청와대 모습. (사진=황진환 기자)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