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게임] 게임빌 '크리티카', '노블리아' 업데이트 사전 예약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IT/과학 게임

    [게임] 게임빌 '크리티카', '노블리아' 업데이트 사전 예약

    ▲와이제이엠게임즈, 테크노블러드코리아와 VR 콘텐츠 공급 MOU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 대표 민용재)가 ​​VR콘텐츠 유통 플랫폼 기업 테크노블러드코리아와 가상현실(VR)게임 소프트웨어 공급을 골자로 하는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테크노블러드는 VR HMD ‘포브(​F​OVE)’를 유통하고 VR콘텐츠 플랫폼인 ‘버추어게이트(Virtual Gate)’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일본 넷카페 90%에 게임·영상·광고·원격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디지털콘텐츠 유통 플랫폼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매월 1천만명 이상의 일본 유저들이 해당 넷카페에 방문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와이제이엠게임즈는 한국과 일본 시장을 대상으로 HMD ‘포브’에 최적화된 다양한 장르의 VR게임을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와이제이엠게임즈의 ‘포브’용 VR게임은 VR카페 ‘VRIZ(브리즈)’에서도 서비스될 예정이며, 추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 확대 공급될 방침이다.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노블리아’ 업데이트 사전 예약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11번 째 신규 캐릭터 ‘노블리아’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글로벌 세몰이에 나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는 ‘노블리아’는 귀엽고 깜찍한 외모와는 달리 매우 빠른 공격력과 강력한 콤보 스킬을 통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게임빌은 오는 27일까지 글로벌 프로모션을 진행,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노블리아 전용 아바타’와 ‘초월펫 티켓’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노블리아’ 홍보 영상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고급 재화인 ‘3000 라피스’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한정판 ‘체술사 피규어’를 증정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 올엠(대표 이종명), 펀플로(대표 손경현)가 손잡고 글로벌 시장에 서비스 중인 액션 RPG대표 스테디셀러다. 글로벌 누적 3천 만 다운로드에 육박, PC 온라인게임의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의 성공 사례를 보여주고 있으며, 쿠웨이트, 필리핀, 스리랑카 등을 중심으로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프로골퍼 김보령 선수 후원 계약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마음골프㈜(대표 문태식)의 골프단 ‘팀(TEAM)57’ 소속 김보령 선수를 공식 후원한다.

    김보령 선수는 한국 여자 프로 골프(KLPGA) 정규 투어 풀 시드(*전 대회 출전권)를 획득하는 등 자신의 꿈을 향해 한 걸음씩 다가서고 있는 프로골퍼로, 향후 출전하는 각종 대회에서 카카오게임즈의 기업 브랜드 및 'VR골프온라인' 등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게임들의 홍보 활동을 돕게 된다.

    김보령 선수가 소속된 ‘팀57’은 스크린골프 ‘티업비전’을 서비스하고 있는 마음골프의 골프단으로, 프로 골프 대회에서 꿈의 타수인 57타를 목표로 하는 선수들을 발굴 및 지원하기 위해 창단됐으며 현재 총 11명의 선수를 후원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마음골프가 개발한 'VR골프온라인'을 최근 스팀VR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서비스 하고 있으며, 마음골프의 팀57 유망 선수 지원 철학에 공감하고 기업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일환으로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달 9일 스팀VR(SteamVR) 플랫폼을 통해 'VR골프온라인(영문명: VR Golf Online)'을 글로벌 시장에 론칭했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총 8개 언어를 지원하는 이 게임은 HTC 바이브 와 오큘러스 리프트를 이용해 즐길 수 있으며 특히, VR 모션 콘트롤러를 사용해 가상 현실 세계에서 실제 골프를 치는 듯한 시원한 스윙의 느낌과 타격감을 완벽하게 경험할 수 있다.

    ▲'2017캠핑&피크닉페어' 관람하고 '한게임 피크닉 매트' 무료로 받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는 '한게임 모바일 신맞고'와 '한게임 모바일 포커'가 '2017캠핑&피크닉페어' 관람객들을 위한 깜짝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KINTEX)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7 캠핑&피크닉페어’ 행사에서 한게임은 18일 단 하루 동안, 관람객들이 손쉽게 참여하고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게임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2017캠핑&피크닉페어’ 출구쪽에 마련될 한게임 부스를 방문, '한게임 모바일 신맞고' 또는 '한게임 모바일 포커' 게임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되며, 선착순 1000명의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피크닉 1인 매트와 게임쿠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게릴라 이벤트로 고스톱 세트 등 다양한 경품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인기기사

    영상 핫 클릭

      카드뉴스


        많이본 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