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가수 션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2017' 참가



보도자료

    가수 션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2017' 참가

    • 2017-03-16 15:34
    가수 션,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2017’ 참가(사진=PHR KOREA 제공)

     

    대한민국 연예계 대표 몸짱 가수 '션'이 오는 4월 9일 괌에서 열리는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2017'의 10㎞ 부문에 참여한다.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은 괌 주민들의 전폭적인 관심을 쏠리는 대규모지역 축제로 대회 전후 다양한 이벤트로 현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대회 출전 시간 외에는 휴양을 즐길 수 있어 러너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션은 "그간 유수의 대회에 참가해 왔지만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많은 한국인 참가자들에게도 응원의 힘을 보태고 싶다"고 전했다. 마라톤이 끝난 후에는 고향인 괌에서 가족들과 함께 휴가를 즐길 계획도 밝혔다.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2017 (사진=PHR KOREA 제공)

     

    한편, 올해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에는 가수 션을 비롯해 아틀랜타 은메달리스트 이봉주 및 국내 다수 셀레브리티(Celebrity)들이 참가해 대회를 빛낼 예정이다.

    본 대회의 온라인 마감은 오는 19일 일요일까지로,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한국어 홈페이지(www.unitedguammarathon.kr)에서 등록 가능하다.

    이 밖에도 국내 주요 여행사에서 마련한 다양한 옵션의 패키지 상품을 통해서도 대회 등록 및 상품 예약이 준비되어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