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게임] 웹젠 '뮤 레전드' OBT D-7, 게임 먼저 설치하세요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IT/과학 게임

    [게임] 웹젠 '뮤 레전드' OBT D-7, 게임 먼저 설치하세요

    ▲'란: 혼돈의 시대', 한국 시작으로 대규모 업데이트

    ㈜민커뮤니케이션(대표:김병민)은 자사가 개발과 서비스를 맡고 있는 MMORPG '란 온라인'이 컨텐츠 '혼돈의 시대 – Episode I : 대격변'(이하 대격변)를 업데이트 한다고 16일 밝혔다.

    란 온라인은 현재 한국을 비롯 태국, 싱가폴, 필리핀, 대만등 동남아에서 최고의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정통 MMORPG게임으로 한국의 '대격변'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순차적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다.

    이번 '대격변' 업데이트는 300레벨로 만렙이 확장되고, 스킬체계, 무기체계가 모두 새롭게 변경되며, 신규맵 대신동과 동성로가 추가되어 고레벨 유저의 사냥터가 더욱 확장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다.

    이번 업데이트사항 중 가장 주목해 봐야 할 사항은 무기체계와 스킬체계이다. 무기체계는 기존 레벨에 따른 무기 체계에서 일반, 고급, 희귀, 영웅, 고대, 전설 6개의그레이드로 세분화 된다. 즉 같은 무기 일 경우에도 그레이드에 따라 무기의 능력이 차이가 나게 된다.

    이와 함께 스킬도 새롭게 개편된다. 스킬의 경우 선행 스킬을 배워야 다음 스킬을 배울 수 있는 체계에서 1레벨부터 자신이 원하는 스킬을 배울 수 있는 체계로 변경되어 자신만의 스킬트리를 구성할 수 있어 보다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번 업데이트인 '혼돈의 시대 – Episode I'은 학원을 겨냥한 거대한 음모가 진행되고, 음모에 맞서 대항하는 학원생들을 그린 에피소드로 펼쳐진다. 이후 Episode II에서는 '대격변' 이후의 에피소드가 다뤄질 예정으로 스토리상으로도 풍성한 이야기가 전개 될 것으로 예상된다.

    ▲웹젠 ‘뮤 레전드’ OBT D-7, 게임 사전 설치 서비스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뮤 레전드(MU LEGEND)’의 공개테스트를 일주일 앞두고 게임을 미리 설치할 수 있는 ‘뮤 레전드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젠은 17일, 핵앤슬래시 PC MMORPG ‘뮤 레전드’의 게임 설치 프로그램(클라이언트)을 내려 받아 게임을 설치할 수 있는 ‘뮤 레전드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했다.

    프로그램 용량이 작지 않은 PC온라인게임의 경우, 게임이용자가 미리 게임을 설치해 두면 게임서비스 첫 날 게임접속자 폭주에 따른 불편을 피하고 게임접속 시간도 크게 줄일 수 있다.

    웹젠은 3월 23일 시작되는 공개테스트를 앞두고 게임접속에 대한 기술점검에 집중하고 있으며, 다음주에는 미리 선정한 한정 인원을 대상으로 ‘스트레스 테스트’를 진행해 서버 안정성과 게임접속 환경에 대한 기술적인 최종 점검도 진행할 계획이다.

    2017년 PC온라인게임 기대작 중 가장 먼저 시장에 출시되는 ‘뮤 레전드’는 간편한 조작을 기반으로 PC게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빠르고 호쾌한 ‘핵앤슬래시(Hack and Slash)’의 ‘손맛’을 구현하는데 중점을 두고 개발됐다.

    두 차례의 비공개테스트에서 호평을 받았으며, ‘어쌔신 크리드’/ ‘히트맨’ 등의 유명게임들의 음악을 담당한 세계적인 작곡가 ‘제스퍼 키드(Jesper Kyd)와 게임음악을 준비하는 등 게임의 전체적인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뮤 레전드’ 공식 홈페이에서는 GM과 개발자들이 직접 게임 콘텐츠를 안내하는 ‘시공연구회’, 페이스북으로 회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라이트톡’ 등으로 빠르게 정보를 안내하고 회원들로부터 직접 의견을 듣고 있다.

    웹젠은 ‘뮤 레전드’의 공개테스트 참가자를 미리 모집하는 사전예약 접수도 받고 있다.

    ▲'크루세이더퀘스트', 신규 이벤트 던전 ‘푸거스는 못말려’ 업데이트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퀘스트>가 신규 이벤트 던전 ‘푸거스는 못말려’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17일 밝혔다.

    '푸거스'는 <크루세이더퀘스트> 게임 내에서 무기 개조와 초월에 관련된 일을 전담하는 마을 주민 캐릭터다. 이번 ‘푸거스는 못말려’는 최고의 딜러들을 위한 이벤트 던전으로, 제한 시간 동안 푸거스가 개발한 로봇을 공격하는 컨셉이며, 로봇에 입힌 피해량에 따라 리그가 구분된다.

    유저들에게는 속한 리그에 따라 다양하고 푸짐한 보상이 주어지는데, 초월무기를 제작할 수 있는 각종 재료들과 4성 초월 무기 상자, VIP 개조 이용권 등을 얻을 수 있고, 이벤트 던전에서만 획득 가능한 ‘푸거스의 대성공 반지’, ‘푸거스의 대성공 선물상자’, ‘푸거스의 대성공 빵’ 아이템도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최고 기록을 달성한 용사 단장의 이름으로 7일간 선물이 지급되는데, 고기와 열쇠, 지도조각 그리고 이벤트에서만 받을 수 있는 ‘3성 도망자 푸거스’ 캐릭터 등 ‘최고 용사의 선물’도 보상으로 주어진다.

    3월 23일 오전까지만 열리는 이번 행사는 전 세계 이벤트에서 참여한 횟수를 취합, 일정 횟수 이상 도달하면 한정 용사인 ‘푸거스’ 획득도 가능하다.

    인기기사

    영상 핫 클릭

      카드뉴스


        많이본 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