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게임] PS게임 '아이언사이트' 2차 주말 특별 이벤트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IT/과학 게임

    [게임] PS게임 '아이언사이트' 2차 주말 특별 이벤트

    ▲'에브리타운 for Kakao', 4주년 홍보모델 로이킴 선정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서비스 4주년을 맞아, 홍보 모델로 가수 로이킴을 선정하였다고 17일밝혔다.

    히트곡 '봄봄봄'을 부른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을 선정한 데 대해 플레로게임즈의 김상민 실장은 "따뜻한 봄과 어울리는 로이킴과 게임의 분위기가 잘 맞아 홍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서비스 4주년을 맞은 감성마을 에브리타운과 로이킴의 아티스트 활동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서비스 4주년을 맞아 홍보 모델을 선정함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4월 1일까지 선물 신청하기 이벤트, 기간 한정 옥스포드 블록 판매, 카카오 플러스친구 등 게임 내에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아울러 공식 카페에 에브리타운 조경물 및 생산시간에 얽힌 사연과 사진을 게시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옥스포드 블록 및 편의점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힌편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21일 원스토어 버전도 출시된다. 원스토어 이벤트페이지 (http://onesto.re/BzhIgq )를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 전원에게는 5,000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쿠폰과 원스토어 전용 10,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원스토어 사전예약은 오는 3월 20일(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빌, 유명 IP 대작 ‘아키에이지 비긴즈’ 글로벌 CBT 시동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기대작 ‘아키에이지 비긴즈(ArcheAge Begins)’의 글로벌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원작인 PC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의 높은 브랜드 인지도로 유저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출시를 앞두고 대규모로 진행하는 테스트라서 관심이 집중된다.

    게임빌은 다양한 게임 밸런스 테스트로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총 9일 간 담금질에 돌입한다.

    이번 테스트 기간 동안 미션을 달성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골드’, ‘고기’, ‘만능 조각’ 등 고급 아이템을 글로벌 출시에 맞춰 선물할 예정이다. 매일 2회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CBT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 접속 이벤트’도 실시하며, 게임 내 개선 사항을 접수하거나 버그를 제보하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도 제공한다. 더불어 ‘아키에이지 비긴즈’의 공식 카페를 오픈하고, CBT 참여에 대한 내용과 최신 정보를 신속하게 공유하면서 유저들과 활발하게 소통할 계획이다.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게임빌과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가 손잡고 선보이는 영웅 수집형 3D MORPG 대작으로 ‘아키에이지 연대기’에 등장하는 진, 타양, 키프로사 등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직접 플레이하며 신으로 성장시키는 게임이다.

    전민희 작가가 참여, 아키에이지 연대기를 원작으로 한 스토리와 세계관도 주목되는 요소이며, 경제 활동, 낚시, 무역 등 기존 모바일게임에서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생활형 콘텐츠’와 모바일 기기 특성에 맞춰 담아낸 ‘영지전’에 관심이 집중된다. 언리얼 4 엔진을 사용해 한 차원 높은 그래픽과 개성있는 캐릭터 표현, 연출,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모바일게임 최초로 적용하는 ‘플립형 전투 방식’을 통해 전투의 몰입감을 높였다.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협동하며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레이드’도 강점으로 꼽힌다.

    양사는 북미·유럽·아시아 등 전 세계 64개 국가에서 흥행 중인 원작의 ‘세계적인 브랜드 인지도’와 ‘글로벌 라이브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블록버스터를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이 게임은 올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최종 담금질에 들어간다.

    ▲FPS게임 ‘아이언사이트’, 2차 주말 특별 이벤트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위플게임즈(대표 송길섭)에서 개발한 온라인 FPS(1인칭 슈팅)게임 ‘아이언사이트’가 지난 2월에 이어 2차 주말 특별 이벤트를 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언사이트’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가 대상으로, 게임 스타트 버튼을 누르면 매일 다른 보상이 증정된다.

    17일에는 게임 접속과 동시에 A등급 재화 상자 5개와 전술 헬멧, 광학 선글라스, 터미네이터 배낭 기간제 아이템이 지급되고, 브랜드뉴 PDR-C 총기 아이템도 제공한다.

    18일 접속한 이용자에게도 A등급 재화 상자 5개와 함께 프로젝트 왓치맨, 트윈필터 방독면, 스톰 체이서 배낭과 브랜드뉴 ACOG 기간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벤트 마지막 날인 19일에도 A등급 재화 상자 5개와, 통신병 헬멧, 스켈레탈 워리어즈, 화이트 스톰 체이서 배낭 기간제 아이템과 브랜드뉴 디텍트 사이트 장비를 증정한다.

    인기기사

    영상 핫 클릭

      카드뉴스


        많이본 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