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BNK금융그룹 썸뱅크 1주년 맞이 고객 사은 이벤트



보도자료

    BNK금융그룹 썸뱅크 1주년 맞이 고객 사은 이벤트

    3/20~4/20, 총 200명에게 롯데시네마 쿠폰 증정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이 오는 28일 모바일 은행 '썸뱅크' 출시 1주년을 맞아 롯데시네마 쿠폰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행사를 3월 20일부터 4월 20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썸뱅크 상품(포인트적금, 정기예금, 신용대출 中 1개 이상)을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롯데시네마 쿠폰(1만 원)을 증정한다.

    썸뱅크 포인트적금은 불입금액 10만 원 이상, 정기예금은 가입금액 100만 원 이상, 신용대출은 실행금액 500만 원 이상 신규 가입자에 한한다.

    썸뱅크 핵심 서비스인 '썸씽 서비스', '휴대폰 출금', '환전', '스마트 오더' 중 해당 서비스를 이벤트 기간 내 3회 이상 이용한 고객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롯데시네마 쿠폰(1만 원)을 증정한다.

    '썸씽 서비스'는 계좌번호 없이 이체 가능한 간편 송금 서비스로 더치페이, 경조금 보내기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휴대폰 출금'은 카드나 통장 없이 부산은행과 롯데 ATM을 통해 현금 출금이 가능한 서비스이다.

    '썸뱅크 환전'을 이용하면 스마트폰으로 최대 90%(USD, JPY, EUR)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 사항은 썸뱅크 전용 고객센터(TEL:1800-0500)와 썸뱅크 홈페이지(www.sumbank.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BNK부산은행 빈대인 미래채널본부장(부행장)은 "썸뱅크 출시 1주년을 맞아 더욱 편리하고 유용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