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로맨틱한 발리 허니문 어디서 머물까?



여행/레저

    로맨틱한 발리 허니문 어디서 머물까?

    • 2017-03-29 11:30
    발리 여행객들에 인기가 높은 불가리 풀빌라.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커플의 성향에 따라 신혼여행지는 천차만별로 달라지지만 대부분의 여행객들은 휴양지를 선호하는 편이다. 결혼 준비 과정은 물론 결혼식을 치르느라 지친 몸과 마음을 완전히 내려놓고 편안한 휴식이 간절하기 때문일 것이다.

    휴양지 중에서도 프라이빗한 휴식 공간이 제공되는 풀빌라가 즐비한 발리는 허니문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여행지다. 온전한 휴식이 보장되기 때문에 유명 스타들도 발리에 위치한 풀빌라를 즐겨 찾는다. 수많은 풀빌라 중에서 선택이 고민된다면 발리를 다녀온 여행객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베스트 풀빌라를 소개한다.

    ◇ 불가리 풀빌라

    발리섬 남단 짐바란 반도 끝자락 울루와뚜 사원 근처에 위치한 불가리 리조트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하얀 파도 거품이 이는 해안으로부터 수직으로 치솟은 절벽 끝에 위치하고 있어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리조트가 들어서기 전까지 사람의 발길이 거의 닿지 않았던 바닷가를 가려면 거친 절벽을 따라 내려가는 엘리베이터를 타야 해 이색적이다. 원초적 자연과 첨단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이곳에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마음껏 느껴보자.

    발리만의 고유한 건축 양식이 돋보이는 반얀트리 풀빌라.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 반얀트리 풀빌라

    울루와뚜 사원 근처의 높은 절벽에 위치하고 있는 반얀트리 풀빌라는 브랜드 명성에 걸맞게 프라이버시 보호와 아늑함을 갖춘 곳이다. 발리만의 고유한 건축 양식이 정교하게 꾸며져 지역의 고유문화를 느낄 수 있으며 우아하고 격조 높은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누사두아 전용 해변과도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다.

    발리 최고급 럭셔리 리조트로 꼽히는 물리아.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 물리아 풀빌라

    발리의 최고급 럭셔리 리조트로 누사두아 지역에 위치한 초호화 복합 휴양단지다. 물리아 발리는 더 물리아, 물리아 리조트, 물리아 빌라의 세 가지 콘셉트로 품격 있는 럭셔리한 스타일은 물론 수준 높은 버틀러 서비스가 자랑거리다. 아름다운 해변과 주변 풍경을 만끽하며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어 추천한다.

    발리 다운타운 스미냑의 조용한 해변 중심에 있는 W풀빌라. (사진=세일여행사 제공)

     

    ◇ W풀빌라

    지난 2011년 오픈한 스타우드 그룹 체인으로 발리 다운타운 스미냑의 조용한 비치를 중심으로 위치하고 있다. 입구를 지나치면 발리의 느낌과는 다른 3차원적이고 메탈스러운 로비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모던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어두운 오크색의 가구로 우아한 매력을 지닌 곳이다. 메인 수영장에서는 스미냑 비치와 바다가 한눈에 보인다.

    한편 세일여행사를 이용하면 발리의 럭셔리 풀빌라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 가능하다. 두 사람만의 단독 행사로 100% 노옵션으로 진행되며 리조트 업그레이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놓치지 말자.

    취재협조=세일여행사(www.itms.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