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방콕부터 사이판까지, 다양하게 즐기자



여행/레저

    방콕부터 사이판까지, 다양하게 즐기자

    • 2017-03-29 14:09
    베트남 전통 스타일과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룬 호이안 리틀 센트럴 부티크.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여행 계획을 세울 때 개개인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준은 천차만별이다. 여행지, 항공권부터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어떤 이는 숙소를 먼저 정한 후 일정을 짜기도 한다. 여유롭고 안락한 여행을 위해 다른 무엇보다 호텔 선택을 우선시한다면 주목하자.

    숙박 문제로 고민하는 여행자들을 위해 도시 고유의 매력을 그대로 담고 있는 호텔 네 곳을 소개한다. 베트남의 역사와 전통이 살아있는 호이안, 천혜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괌, 휴양지의 대명사 사이판, 여행의 천국 태국 방콕. 전 세계인의 사랑을 듬뿍 받는 아름다운 도시 네 곳에 위치한 호텔을 함께 살펴보자.

    널찍하고 쾌적한 공간을 갖춘 호이안 리틀 센트럴 부티크의 패밀리 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호이안 리틀 센트럴 부티크

    호이안 리틀 센트럴 부티크 호텔은 고전과 현대적인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미묘한 조화를 이뤄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108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은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면서도 현대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어 투숙객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디럭스, 시그니처 스위트, 패밀리 룸 등 총 5종류의 객실이 준비돼 있다.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그랜드 디럭스 패밀리 룸은 성인 2명, 어린이 2명까지 투숙할 수 있어 가족여행객에게 적합하다. 리조트 내의 레스토랑에서는 매일 저녁 신선한 재료로 조리된 음식을 맛볼 수 있으니 놓치지 말자.

    괌 플라자 호텔 투숙객의 경우 저렴한 가격에 호텔 내의 타자 워터 파크를 이용할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괌 플라자 호텔

    관광객이 가장 선호하는 괌 투몬 시내에 위치한 4성급 호텔 ‘괌 플라자 호텔’은 T갤러리아, JP슈퍼스토어, 언더워터 월드, 사랑의 절벽 등과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최근 레노베이션한 객실과 레스토랑은 현대적이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시설 대비 저렴한 요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넓은 공간을 갖춘 디럭스 룸 킹베드는 쾌적한 객실 환경과 편안한 킹사이즈 침대를 갖추고 있어 편안한 여행을 돕는다. 에어컨, 헤어 드라이어, 금고, 객실 내 마사지 서비스 등 어메니티도 고루 구비돼 있다. 괌 플라자 투숙객의 경우 할인된 요금으로 호텔 내의 타자 워터 파크를 이용할 수 있으니 가성비 좋은 괌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참고하자.

    사이판 최고의 번화가에 위치해 비즈니스와 휴식에 최적화된 조건을 갖추고 있는 세렌티 호텔.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사이판 세렌티 호텔

    사이판 최고의 번화가인 가라판의 중심에 위치한 세렌티 호텔은 비즈니스와 휴식에 최적화된 조건을 갖추고 있다. 시내 관광, 쇼핑, 다양한 레저 활동 등을 원하는 여행객에게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시설을 갖춰 프라이빗한 휴식이 가능하면서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젊은 층 사이에서 떠오르는 곳이다.

    세렌티 호텔은 스탠다드 퀸, 스탠다드 트윈룸 두 종류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전 객실 무료 WiFi, 에어컨, 팩스, 24시간 보안 등의 서비스와 편의 시설이 제공되며 투숙에 필요한 어메니티를 빠짐없이 갖추고 있다.

    방콕 이스틴 그랜드 사톤의 14층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에서는 황홀한 방콕 야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방콕 이스틴 그랜드 사톤

    5성급 호텔인 방콕 이스틴 그랜드 사톤은 수완나품 국제 공항과 차로 40분 정도 소요돼 접근성이 좋은 편. 시내에 위치한 호텔 중 유일하게 BTS 지상철과 직접 연결돼 도시 관광에 적합하다. 호텔 인근에 짜오프라야 강이 근접해 있어 관광과 휴양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싶은 이에게 제격이다.

    객실은 깔끔한 인테리어의 수페리어 룸, 탁 트인 경관을 자랑하는 수페리어 스카이 룸,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룸 등 4가지로 구성돼 있다. 이그제큐티브 수페리어와 이그제큐티브 디럭스로 나뉘는 이제그큐티브 룸은 완벽한 개인정보 보호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장해준다. 방콕 시내의 화려한 야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14층 야외 수영장 또한 이스틴 그랜드 사톤만의 자랑거리니 꼭 한 번 체험해보도록 하자.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http://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