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가족여행 고민이라면 '키즈 파라다이스' 괌으로

여행/레저

    가족여행 고민이라면 '키즈 파라다이스' 괌으로

    • 2017-04-05 13:55

    다양한 액티비티가 가능한 괌 리조트 추천

    천혜의 대자연과 어우러져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 괌으로 가족여행 떠나볼까.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떠날 때 가장 고민되는 것이 바로 숙소다. 온 가족이 함께 여행갈 경우 숙소에 머무르는 시간이 상대적으로 길기 때문에 깨끗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지, 아이를 위한 서비스는 충분한지,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지 등 여러 가지를 따져봐야 한다.

    괌 힐튼 리조트는 아름다운 투몬 베이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한적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기에 제격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여러 혜택을 누리며 함께 괌의 매력을 있는 그대로 즐기고 싶은 가족이라면 괌 힐튼 리조트가 안성맞춤이다. 괌 힐튼 리조트는 앤토니오 B. 원 팻 국제공항에서 차로 단 10분 거리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투숙객에게는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는 DFS 쇼핑 갤러리아 괌까지 무료 택시 서비스가 제공돼 교통 문제로 고민할 필요가 없다. 리조트 앞에는 아름다운 투몬 베이가 펼쳐져 있어 관광, 쇼핑 등과 함께 천혜의 대자연을 즐기고 싶은 이에게 제격이다.

    여유로운 공간과 오션 뷰를 갖춘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룸. 전용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괌 힐튼 리조트는 여러 종류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메인 타워의 오션 뷰 룸, 싱그러운 정원 전망을 가진 가든 뷰 룸, 고층에서 투몬 베이를 조망할 수 있는 프리미어 파샬 오션 뷰 룸은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타시 클럽 스위트 룸은 바다와 가장 인접한 오션 뷰를 자랑한다. 선베드에 누워 괌의 황홀한 비경을 감상해보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외에 널찍한 공간을 자랑하는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룸, 프리미어 파라다이스 스위트 룸, 타시 클럽 스위트 룸은 클럽 라운지 서비스가 이용 가능하다. 특히 타시 클럽 스위트 룸은 호텔 속의 호텔이라는 콘셉트 아래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객실 중 바다와 가장 인접해 있는 오션 프런트 뷰를 감상하며 여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해보자.

    휴식을 취했다면 배를 채울 차례. 메인 타워 지하에 위치한 메인 레스토랑 아일랜더 테라스에서 괌 전통 음식부터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요일별로 디너 뷔페가 제공되며 일요일에는 선데이 브런치가 마련된다. 키즈 스페이스가 있어 아이들과 함께 안심하고 식사할 수 있다.

    인피니티 풀, 키즈 풀, 워터 슬라이드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워터파크가 투숙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곳의 또 다른 자랑거리는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다. 투몬 베이의 절벽에 위치해 바다와 맞닿은 듯한 느낌을 주는 인피니티 풀, 수구, 수중 농구 등이 가능한 액티비티 풀, 넓은 메인 풀 등이 갖춰져 있다. 아이들을 위한 시설도 완벽하다. 수심 30cm로 유아도 들어갈 수 있는 키즈 풀, 속도가 빠르지 않아 안전한 워터 슬라이드, 스노클링, 카약, 페달보트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비치 등이 여행자들을 기다린다.

    한편, 괌 힐튼 리조트는 프리미어 파라다이스 스위트 룸을 30, 60, 90일 얼리버드로 예약할 경우 프로모션 요금을 적용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3박 이상 예약 시에는 할인된 가격에 숙박 가능하며 성인 2인 분의 조식이 1회 제공된다. 엑스트라베드 무료 혜택도 누릴 수 있으니 괌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서둘러 문의해보자.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staynmore.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