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게임] '펜타스톰 for Kakao' 3주만에 사전예약 200만명 돌파



IT/과학

    [게임] '펜타스톰 for Kakao' 3주만에 사전예약 200만명 돌파

     

    ▲PC 웹게임 '무쌍온라인' 정식 서비스

    (주)팡게임(대표 지헌민)은 5일부터 자사의 게임포털 팡게임을 통해 액션성이 강조된 신작 PC 웹게임 '무쌍온라인'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빠온라인'과 '대전략', '명품2'에 이어지는 팡게임의 2017년 4번째 웹게임 라인업인 '무쌍온라인'은 삼국지 배경 스토리에 중국 무협 액션을 겸비한 3D 액션RPG로, 영웅 호걸과 함께 천하를 쟁탈하고 호령하는 것이 목표다.

    '무쌍온라인'은 관우나 장비 등 삼국 시대의 영웅들과 함께, 많은 적들을 한꺼번에 쓸어버리는 무쌍 만의 특별하고 화려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지난 CBT에서는 유저들로부터 '많은 퀘스트'와 '다양한 볼거리' 등과 함께 '액션감이 좋다'는 평가를 가장 많이 받았다.

    또 게임의 그래픽은 전통 무협의 고전적인 아름다움과 신비한 판타지 요소가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풀 3D 그래픽의 정교한 캐릭터 디자인이 돋보인다. 여기에 오케스트라 연주처럼 긴장감이 넘치는 장대함과, 감미롭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오가는 사운드는 게임 내용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이 밖에도 ‘무쌍온라인’에서는 각종 장비 재료를 수집하여 제작하고, 신기와 진보, 탈것, 날개, 법보, 신병시스템을 포함한 여러 컨텐츠와 다양한 던전을 통해 현장감 넘치는 삼국 시대를 체험할 수 있다.

     

    ▲넷마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 3주만에 사전예약자 200만명 돌파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올해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가 사전예약 후 3주만에 신청자수가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일 밝혔다.

    ‘펜타스톰’의 사전예약은 지난 3월 9일부터 넷마블 브랜드 사이트 및 카카오게임을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사전예약에 참석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자는 시작 후 9일만에 100만명을 넘겨 화재가 된바 있으며, 지난3월 30일 200만명이 넘으며 뜨거운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또, 넷마블은 구글플레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는 오는 4월 7일 정오부터 13일까지 단 7일간 진행되며, 브랜드 사이트 내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설치가 가능하다. 해당 테스트는 공개 테스트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모바일기기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넷마블은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를 기념하기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펜타스톰’의 정식 출시 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200만명이 넘는 사전예약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에브리타운 for Kakao' 4월 첫 번째 업데이트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5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4월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벚꽃 시즌인 4월을 맞아 진행되는 금번 업데이트는 업그레이드 될수록 벚나무가 커지는 ‘랜드마크: 벚나무 오솔길’과 상큼한 체리와 요거트를 재료로 사용해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체리 요거트 전문점’의 추가를 골자로 하고 있다. 또한 일손돕기 보너스와 생산 경험치를 증가시키는 기능을 가진 새로운 빌리저 복장 ‘블루 보닛’도 추가된다.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4월 업데이트를 맞아 이용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리 요거트 전문점’을 2개 이상 마을에 설치할 경우 1개를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는 ‘2+1 이벤트’, 그리고 VIP 및 조합원 패키지 구매 시 20%의 시드를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가 오는 4월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식목일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하양 백일홍 나무’ 아이템을 지급하는 식목일 접속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게임 서비스 4주년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게임 4주년 특설 브랜드 페이지(http://www.flerogames.com/every4th )에 접속해 이벤트에 응모할 경우, 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100% 지급받을 수 있으며, 플레로게임즈는 이벤트 종료 후에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게임 내 친구의 마을에서 4주년 케익을 모아서 판매할 경우 아이템을 지급하는 ‘4주년 케익 이벤트’, 귀여운 디자인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 ‘몰랑’ 아이템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캐릭터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