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영상] 기대 이상의 여름휴가를 경험하는 방법



여행/레저

    [영상] 기대 이상의 여름휴가를 경험하는 방법

    • 2017-04-07 10:00


    단 한 번의 예약으로 여행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클럽메드. (사진=클럽메드 제공)

     

    일찌감치 마감된 5월 황금연휴 여행 기회를 놓친 사람이라면 올 여름휴가만은 절대 놓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따스한 봄 날씨가 물러가고 무더위가 찾아오면 몸도 마음도 지치며 일상 속 여유가 간절해진다. 올해는 나를 위한 선물로 완벽한 여름휴가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미리 계획하지 않아도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클럽메드는 가족, 친구, 연인 그 누구와 함께 떠나도 가장 '어메이징'한 시간을 선사한다. 평소 느껴보지 못했던 놀라운 휴식과 다양한 액티비티들로 만족스러운 휴가를 보내보자.

    클럽메드는 가족여행객을 위한 다채로운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세계 80여 곳에 아름다운 지역에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클럽메드는 여행을 위한 모든 것이 포함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왕복 항공권, 공항 리조트 간 교통편, 객실은 물론 전 일정 뷔페 요리, 음료, 여기에 60여 가지의 스포츠 및 액티비티와 수준별 무료 강습이 포함되어 있다.

    클럽메드에서만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인 공중그네는 물론 연령대 별 키즈클럽도 갖춰져 있어 가족 여행객이라면 최적의 선택이다. 클럽메드의 상주 직원 G.O(Gentle Organizer)가 선사하는 각종 공연으로 나이트 엔터테인먼트까지 누릴 수 있다.

    특히 올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어메이징 유(Amazing you)'를 공개한 클럽메드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예고했다. '고객의 경험이 최우선의 가치'라는 신념하에 클럽메드 만의 특화된 전문성과 케어로 기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클럽메드 '어메이징 여름방학' 프로모션을 이용해 최고의 휴가를 즐겨보자. (사진=클럽메드 제공)

     

    현재 클럽메드에서 진행하고 있는 '어메이징 여름방학, 어메이징 클럽메드'를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보다 풍성한 혜택을 누리며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은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여행일정은 4월 29일부터 10월 29일까지다. 온라인으로 예약할 경우에는 2%의 추가 할인도 주어진다.

    tvN '응답하라 1988‘팀의 포상휴가 클럽메드 푸껫은 물론, '내성적인 보스'의 촬영지였던 체러팅, 최근 리노베이션하며 최고의 가족 휴양지로 거듭난 발리 등을 비롯해 산야, 계림, 오키나와 카비라, 빈탄, 카니, 피놀루 빌라, 동아오, 홋카이도 사호로 등이 적용된다. 모든 상품은 출발일별 한정수량이기 때문에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서둘러 문의해보자.

    취재협조=클럽메드(www.clubmed.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