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몬 시내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은 괌 플라자 호텔. (사진=괌 플라자 호텔 제공)
긴 겨울이 지나가고 따스한 봄의 계절이 완연하게 찾아왔다. 사계절 중 유달리 짧은 봄이 지나가고 나면 여름은 눈코 뜰 새 없이 빠르게 다가온다. 곧 다가올 여름을 대비해 여행고수들은 벌써부터 휴가 계획을 세우느라 분주할 것이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만큼 행복한 휴가도 없지만 아이를 동반했다면 신경써야할 부분들이 많다. 가족 구성원 모두를 만족시키는 휴양지를 찾는 것이 어렵다면 괌을 가장 먼저 추천한다. 가까운 비행거리는 물론 깨끗한 자연환경, 쾌적한 리조트 시설, 쇼핑몰까지 다채로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괌에서 완벽한 가족 휴가를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괌 자유여행에서 가장 고민이 되는 부분은 바로 호텔이다. 수많은 유명 호텔들이 즐비하지만 그중에서도 여행자의 성향에 따라 천차만별로 달라질 수 있다. 투몬 시내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면서도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춰진 가성비 좋은 호텔을 꼽자면 괌 플라자 호텔이 제격이다.
괌 플라자 호텔의 인기 레스토랑인 세일즈 바비큐에서 다양한 바비큐 요리를 즐겨보자. (사진=괌 플라자 호텔 제공)
괌 플라자 호텔은 T갤러리아, JP슈퍼스토어와도 연결돼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으며 최근 레스토랑과 객실 리노베이션을 마쳐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아름다운 괌의 석양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세일즈 바비큐', 다양한 아시안 퓨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자이 아시안 비스트로'는 미각까지 충족시킨다.
객실은 총 세 가지 타입으로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세탁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룸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투숙에 필요한 어메니티도 고루 갖춰져 있으니 염려말자.
11개의 워터슬라이드를 보유하고 있는 타자워터파크는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진=괌 플라자 호텔 제공)
호텔 내에는 다양한 편의 및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는데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타자워터파크'다 11개의 워터 슬라이드와 14종류의 어트랙션이 구비돼 있어 아이 동반 여행객이라면 호텔 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튜브를 타고 내려오는 유수풀부터 짜릿한 스릴을 선사하는 다양한 슬라이드까지 다이나믹하게 즐겨보자.
무엇보다 밤 비행 편을 이용해 괌에 도착하는 여행객이라면 괌 플라자 호텔이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다. 괌 플라자 호텔은 오는 12월 22일까지 투숙하는 여행객에 한해 밤 비행기 새벽 체크인 할인 특가를 진행 중이다. 3박 이상 예약할 경우 적용되며 6월 30일까지 2박 이상 투숙할 경우에는 동반 아동 조식 무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취재협조=괌 플라자 호텔(http://guamplazahote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