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설스튜디오 재팬에서 미니언들과 인증샷을 남겨보자. (사진=웹투어 제공)
자유여행지로 가장 인기가 높은 일본 오사카는 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 함께 여행해도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곳이다. 도쿄에 디즈니랜드가 있다면 오사카를 대표하는 테마파크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이 있는데 가족 단위 여행객들로부터 절대적인 사랑을 받는 곳이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은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부터 젊은 청년 등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고 있다. 유명 영화를 테마로 한 놀이공원으로 쥐라기 공원(쥬라기 공원), 스누피, 헬로키티, 세서미 스트리트, 스파이더 맨, 죠스 등을 신나는 놀이기구 버전으로 즐길 수 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해리포터 존. (사진=웹투어 제공)
특히 해리포터 존은 영화에서 보단 마법 같은 경험을 할 수 있어 가장 인기 있는 곳이다. 하루 1~2회 미니언 스트리트 쇼가 진행되는데 퍼레이드가 끝나면 미니언들과 사진촬영도 할 수 있어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상징인 지구본 인증샷은 언제나 인산인해. 여유 있게 사진을 찍고 싶다면 입장시간 30분 전인 오전 8시 30분을 공략하자.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내 레스토랑은 대기 줄이 길고, 가격도 비싼 편이라 시간도 아끼고 돈도 아끼고 맛도 챙길 수 있는 스낵바를 적극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여러 가지 맛볼 것들이 많다.
카라멜 팝콘 맛과 비슷한 버터맥주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에서 반드시 맛봐야 한다. (사진=웹투어 제공)
카라멜팝콘 맛이 느껴지는 해리포터 버터맥주는 꼭 맛보자.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의 인기 있는 어트랙션은 운영시간이 제한돼 있다. 기념품숍은 폐장시간까지 운영되니 퇴장할 때 들러서 시간을 아끼자. 유니버설 익스프레스 패스는 대기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마법 같은 패스다. 예약 탑승도 가능하니 24시간도 모자란 유니버설 스튜디오를 알차게 즐길 수 있다.
테마별 어트랙션 추천 코스는 총 세 가지를 추천할 수 있는데 연인과 함께라면 (해리포터 더 포비든 저니 → 미니언 스페이스 킬러 →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 죠스 → 유니버설 원더랜드)에서 달달한 시간을 가져보자.
스릴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어트랙션을 추천한다. (사진=웹투어 제공)
또 익사이팅한 즐거움을 원하는 여행객이라면 (백투더퓨처 →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 스페이스 판타지 → 쥐라기 공원 →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를 반드시 탑승해봐야 한다. 기념사진이 주목적이라면 (해리포터 프로그 콰이어 쇼 → 스누피 스튜디오 → 미니언 피버쇼 → 워터월드 → 백드래프트)가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해리포터의 포비든 저니는 해리와 함께 퀴디치를 즐길 수 있는 3D 어트랙션. 어트랙션을 마치고 나오면 졸업 수료증을 챙겨주니 꼭 잊지 말자.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은 세계 최고 어트랙션 7연속 수상을 한 꼭 타봐야 할 어트랙션이다. 스파이더맨과 함께 벽을 타고 날아다니는 듯 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어트랙션이 끝나면 감탄사가 계속 나올 정도로 스릴 넘친다.
옛 향수를 자극하며 익사이팅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백투더 퓨쳐. (사진=웹투어 제공)
백투더 퓨처 더 라이드는 영화 백투더 퓨처를 그리워하는 사람이라면 탑승을 강력히 추천한다. 향수를 자극함과 동시에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어트랙션 탑승 후 드로리안(차) 앞에서 인증샷도 필수다.
한편 웹투어에서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입장권 5천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입장권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놓치지 말자.
취재협조=웹투어(
www.web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