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상 프로방스에서 로맨틱한 여름 휴가를 보내자.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5월 황금연휴에 예약이 마감돼 그 시기를 놓친 여행객들이 여름휴가에 눈길을 돌리고 있다. 최근에는 긴 휴가를 즐기는 여행객이 많아지면서 유럽으로 여름휴가지를 선택하는 경우도 많다. 아름다운 프랑스에서 여름휴가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프로방스 지방의 대표적인 역사 도시 엑상 프로방스는 작은 베르사유라고 불릴 정도로 화려하고 아름다운 건축물들로 유명하다. 로마 시대의 거리와 광장, 미라보 광장 등을 따라 도시 구석구석을 둘러보다 보면 프로방스 역사의 발자취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니스에서 여유로운 비치를 즐겨보자.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엔스타일투어는 이번 여름휴가에 맞춰 프로방스 여행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스마트 트랜스퍼 상품을 선보였다. 더불어 프랑스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파리여행과 에메랄드빛 바다가 아름다운 남프랑스 최고의 휴양지 니스까지도 함께 여행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상품이다.
엔스타일투어의 스마트 트랜스퍼 프랑스 여행 상품은 모든 일정에 공항과 호텔, 호텔과 공항 픽업 서비스를 포함하고 있어 무거운 여행가방을 끌고 힘들게 이동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아비뇽과 엑상 프로방스는 프라이빗 전용 차량으로 이동과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마트 트랜스퍼 서비스는 고드르, 루시용, 레 보 드 프로방스 등 프로방스 하이라이트 여행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
스마트트랜스퍼로 편하게 레보드프로방스를 여행하자 (사진=엔스타일투어 제공)
마지막 도시인 니스에서는 니스 파노라마 투어로 프렌치리비에라대표 도시 모나코와 깐느에서 아름답고 우아한 코드 다 쥐르 풍경 여행을, 성벽의 둘러싸인 올드앙티브와 언덕 위 성벽도시 에즈를 여행한다.
최진권 엔스타일투어 대표는 "5월 황금연휴는 이미 예약이 마감된 상태로 여름휴가 문의도 잇따르고 있다"며 "벌써 많은 예약이 되고 있는 시점이라 여름휴가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려면 서둘러 예약해야 한다"고 전했다.
취재협조=엔스타일투어 (www.nstyle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