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후 서쪽에 자리한 포시즌 오아후는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코올리나 라군을 프라이빗 풀처럼 이용할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하와이 신혼여행의 호텔들은 오아후 섬에서 가장 번화한 와이키키에 주로 자리해 있다. 와이키키 호텔의 강점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이키키 비치를 자유자재로 누릴 수 있고 레스토랑, 쇼핑몰 등 휴양에 필요한 다양한 시설들이 가깝다는 점이다.
하지만 한가로운 분위기에서 낭만적인 신혼여행을 즐기기에는 조금 아쉬운 것도 사실. 호놀룰루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자리한 웨스트 코스트 코올리나 라군(Ko'Olina Lagoon) 비치 앞의 포시즌 리조트에 주목해야 할 이유도 바로 이 때문이다.
가장 기본형 객실도 18평에 달할 정도로 널찍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포시즌 오아후 리조트 객실. 고객이 직접 베딩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는 시그니처 베드 시스템이 인상적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수려한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코올리나에 자리한 포시즌 리조트는 55개 스위트룸을 포함해 총 370개의 객실, 17층 규모의 타워로 이루어진 대형 리조트다. 객실은 게스트룸, 스위트, 스페셜티 스위트 세 가지로 나뉘며 뷰에 따라 보다 세밀하게 구분된다.
포시즌 오아후 리조트의 특징은 널찍한 객실 사이즈에 있다. 살인적인 물가를 자랑하는 와이키키의 호텔에 비해 호화로울 정도로 널찍한 객실 사이즈를 자랑한다. 가장 기본형 객실이 18평에 달하며, 스위트 객실은 40여 평에 달한다. 전 객실에서 덕분에 널찍한 사이즈의 발코니와 각종 설비가 갖춰진 욕실을 누릴 수 있다.
대형 라군풀, 두 개의 메인 풀, 골프 클럽, 테니스 코트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리조트 내에서의 완벽한 휴양이 가능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고객을 위한 배려 깊은 서비스도 다양하다. 자신이 직접 베드의 매트리스 토퍼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아이패드 및 최신식 조명 컨트롤 시스템을 통해 터치 한번으로 보다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
부대시설로는 두 곳의 대형 메인 풀과 오션뷰를 배경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클럽, 하와이 전통 마사지를 체험할 수 있는 스파숍, 테니스 센터, 피트니스 센터 등이 있다.
다양한 테마의 레스토랑 역시 포시즌 오아후의 매력포인트. 와이키키까지 이동하지 않고서도 얼마든지 하와이 전통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네 곳의 레스토랑과 라운지, 프라이빗 디너프로그램을 통해 하와이의 맛을 체험할 수도 있다. 하와이에서 잡아 올린 싱싱한 해산물을 이용해 하와이안식 씨푸드를 맛볼 수 있는 피시 하우스(Fish House)는 아름다운 해변 옆에 자리해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아시안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라 히키(La Hiki)는 조식과 석식을 제공한다. 그 밖에 퓨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노에(Noe), 그릴 요리를 제공하는 워터맨 바 앤 그릴(Waterman Bar&Grill),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는 라운지 호쿠레아(Hokulea), 리조트 내 가장 아름다운 장소에서 제공되는 프라이빗 디너를 이용할 수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