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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CA, 미쓰비시, 벤츠, 볼보트럭 등 41개 차종 8020대가 제작결함으로 리콜된다.
FCA코리아의 짚 랭글러 등 3개 차종 승용차의 경우 에어백 인플레이터 결함으로 에어백(일본 다카타社 부품)전개 시 과도한 폭발압력으로 발생한 내부 부품의 금속 파편이 탑승자에게 상해를 입힐 가능성이 발견돼 리콜된다.
대상은 2007년 1월 31일부터 2012년 7월 17일까지 제작된 짚 랭글러 등 2개차종 승용차 4776대이다.
또 프로펠러 샤프트 연결부품 결함으로 동력 전달이 원활하지 않아 안전 운행에 지장을 줄 가능성이 발견돼 2014년 5월 26일부터 2016년 6월 30일까지 제작된 300C 승용차 342대가 리콜된다.
미쓰비시의 RVR 승용차는 앞유리 와이퍼 모터의 제작결함으로 내부부품이 부식돼 와이퍼가 작동하지 않을 경우, 운전자의 시야가 제한되어 안전 운행에 지장을 줄 가능성이 발견됐다.
리콜대상은 2012년 2월 9일부터 2012년 5월 18일까지 제작된 RVR 승용차 143대이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의 E200 등 22개 차종 승용차의 경우 2016년 12월 3일부터 2016년 12월 5일 사이에 컨트롤 유닛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던 차량에 오류가 있는 소프트웨어가 입력돼 에어백 등이 비정상적으로 작동 될 수 있는 가능성이 발견됐다.
리콜대상은 2006년 9월 22일부터 2016년 9월 27일까지 제작된 E200 등 20개 차종 승용차 42대이다.
또 차량문 내부손잡이와 잠금장치 사이의 케이블 제작불량으로 사고 시 차량문이 열리지 않을 가능성이 발견돼 리콜된다.
대상은 2016년 6월 15일부터 2016년 6월 21일까지 제작된 AMG G 63 등 2개 차종 승용차 3대이다.
볼보의 FH․FM 카고/트랙터 등 4개차종 화물‧특수차 , FH 덤프트럭 등 11종 건설기계의 경우 브레이크페달 축 고정용 분할핀 결함으로 인해 제동 성능 저하 가능성이 발견됐다.
리콜 대상은 2013년 12월 20일부터 2015년 10월 7일까지 제작된 FH․FM 카고/트랙터 등 4개 차종 화물‧특수자동차 1519대 및 FH 덤프트럭 등 11개종 건설기계 1195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