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기업 네트워킹으로 여성 일자리 찾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지역 수도권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기업 네트워킹으로 여성 일자리 찾기

    19일 기업체 인사담당자 100여명 대상‘2017년도 사업설명회’개최

    화성시여성가족재단 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화성새일센터)가 19일 모두누림센터 세미나실에서 ‘2017년도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여성 일자리 찾기에 나섰다.

    이날 설명회에는 태백김치와 화성사랑마루 등 47개 기업체 대표 및 인사담당자 100여명이 참석해 관내 여성 일자리 창출을 위한 네트워크 구축에 손을 보탰다.

    화성새일센터는 설명회를 통해 지난해 사업성과를 공유했으며, 직업훈련과정, 취업알선, 인턴 지원 사업 등 취업 관련 사업들과 성희롱 및 양성평등 교육 무료지원, 직장인 컴퓨터 교육 등 사후관리 지원사업을 소개했다.

    채돈나 화성새일센터장은 “화성시는 경기도에서 가장 많은 수의 기업이 활동하고 있지만 지리적 여건 등의 문제로 구인·구직난을 겪고 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기업체와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하고 인력난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여성가족부와 고용노동부, 경기도, 화성시의 지원으로 2009년에 문을 연 화성새일센터는 경력단절여성을 대상으로 취업상담 및 직업훈련, 복지서비스 등을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곳이다.

    또한 이달 초 남양읍에 문을 연 모두누림센터에 사무실을 추가로 개소하면서 서부지역 주민들에게도 폭넓은 취업 지원 서비스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취업 지원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병점센터(031-267-8714) 또는 남양센터(031-350-4351)로 문의하면 된다.

    인기기사

    영상 핫 클릭

      카드뉴스


        많이본 뉴스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