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영남대 서길수 총장, 중간고사 대학생에 간식 배달



대구

    영남대 서길수 총장, 중간고사 대학생에 간식 배달

    영남대 서길수 총장과 이훈일 총학생회장이 중간시험 첫 날 아침, 간식을 나눠주고 있다. (사진=영남대 제공)

     

    "학생 여러분! A+ 간식 먹고, 시험 대박나세요"

    영남대학교 서길수 총장이 2017학년도 1학기 중간시험 첫 날 새벽같이 등교한 학생들을 위해 간식 배달에 나섰다.

    20일 오전 7시 30분 총장과 보직교수들이 총학생회와 함께 시험공부를 하려고 아침 일찍 등교한 학생들을 위해 아침 간식 배달에 직접 나섰다. 영남대 중앙도서관 지하 1층 로비와 계단에는 간식을 받기 위해 기다리는 학생들의 줄이 길게 이어져 발 디딜 틈이 없었다.

    시험공부를 위해 도서관에서 밤을 새웠다는 옥태희(25, 건축학부 3년) 씨는 "오늘 전공 시험이 있어 밤새 공부했는데, 도서관에서 생각지도 못한 간식을 받게 돼 기쁘다. 아침을 든든히 먹고 시험을 보는 만큼 좋은 결과가 나올 것 같다"고 말했다.

    도서관 자리를 맡기 위해 새벽 6시에 도서관에 왔다는 이갑경(24, 전기공학과 4학년) 씨는 "총장님께 직접 간식을 받은 만큼 이번 중간시험은 대박 날 것 같다. 시험 첫날뿐만 아니라 시험기간 내내 아침 간식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간식사업을 준비한 영남대 총학생회장 이훈일(25, 전기공학과 4학년) 씨는 "간식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학교생활을 하는데 어떠한 도움이라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준비한 800명분의 컵과 음료수, 간식은 20분도 채 되기 전에 동이 났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