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어베인뮤직 제공)
그룹 울랄라세션이 새 멤버를 영입한 후 '아름다운 한컷'으로 컴백한다.
울랄라세션은 2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아름다운 한컷'을 발매한다. 이는 새 멤버인 최도원과 하준석이 합류하고 난 후 처음 발매하는 앨범이자, 길었던 그룹 활동의 공백기를 깨고 처음 발매하는 앨범이다.
울랄라세션의 '아름다운 한컷'은 제목과 같이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 함께 느꼈던 행복과 기뻤던 순간들을 한 장의 사진처럼 추억하게 만드는 노래로,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과 따뜻하고 부드러운 멜로디가 어우러졌다.
이번 앨범은 봄날에 어울리는 어쿠스틱한 멜로디 구성을 갖고 있어 울랄라세션이 기존에 보여주었던 퍼포먼스와 가창력이 돋보이는 모습과는 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아름다운 한컷'의 작곡에는 이단옆차기, Longcandy, 유웅렬, EASTWEST 등이 참여했으며 코러스에는 소울맨이, 랩 메이킹에는 힙합 크루 비스메이저의 우탄 등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앨범부터 새롭게 합류한 최도원과 하준석은 지난 2015년 그룹 울랄라프레이즈 'Sunny Day' 앨범을 통해 데뷔했다. 최도원은 2008년 '더 라이프'를 시작으로 다수의 뮤지컬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선보였다. 하준석은 2002년 강동구 청소년 가요제를 시작으로 다양한 가요제 수상 경력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들은 KBS 2TV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실력을 보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