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힐링을 즐길수 있는 퓨전마이아 호텔은 관광과 휴양을 모두 즐기기에 이상적인 곳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누구나 여행을 통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진정한 힐링을 누리고 싶어한다. 하지만 막상 여행을 떠나보면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써야 할 것이 많다. 무작정 럭셔리호텔이라고 해서 편안함을 줄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오히려 호텔의 분위기와 서비스, 음식 작지만 소소한 것들이 여행객들에게 온전한 여유를 가져다준다.
다낭에는 럭셔리한 호텔이 즐비한 가운데, 그 안에서 완전한 충전을 누릴 수 있는 리조트를 꼽자면 아마 퓨전 마이아 호텔일 것이다. 이곳을 찾는 여행객들은 퓨전 마이아가 만들어내는 편안함을 온전히 느끼고 돌아가게 될 것이다.
지친 몸과 마음에 충분한 휴식을 선사하는 퓨전 마이아 호텔은 '조식은 언제나 어디서나'라는 콘셉트일 정도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분주하게 조식을 위해 일찍 일어날 필요도 없고 아름다운 해변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퓨전 마이아 리조트는 투수객들에게 최상의 웰빙서비스를 선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전문 테라피스트가 상주하는 퓨전 마이아의 스파에서는 직접 개발한 제품으로 트리트먼트, 아로마 테라피, 홈메이드 스크럽 등이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어 편안하게 건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무엇보다 세계 6대 해변으로 꼽히는 미케 미치와 근접하고 다낭의 명소 마블 마운틴과 4㎞ 이내 거리에 있어 관광을 즐기기에도 좋다. 또 전 객실은 모두 전용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풀빌라로 최적의 조건을 갖춘 리조트다.
각 객실의 프라이빗풀과 별도로 메인 풀장이 있으며 호텔 앞에 미케비치가 펼쳐져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넓고 프라이빗한 수영장을 갖춘 원베드룸 풀빌라 객실은 아늑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보기만 해도 힐링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객실에는 다낭의 푸른 정원과 햇살을 조망하는 넓은 창이 있어 훌륭한 채광을 자랑한다.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최상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리조트 내 레스토랑 역시 맛집으로 유명하다. 파이브 다이닝룸 레스토랑은 오감으로 하는 식사를 표방하며 신선하고 풍부한 맛의 아시안 요리들을 선보이고 있다. 프레시 풀사이드 레스토랑은 샐러드와 해산물, 그릴, 파스타,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며 여행객들의 입맛을 공략하고 있다.
한편 스테이앤모어는 퓨전 마이아 다낭 리조트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조기 예약 시 10% 할인이 제공되며 최소 3박투숙시 특가가 적용되며 로맨틱 트레이가 제공된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