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럭셔리보트투어가 무료라 부담없는 푸껫 가족여행

여행/레저

    럭셔리보트투어가 무료라 부담없는 푸껫 가족여행

    • 2017-04-25 10:00
    푸껫에서 가장 크고 화려한 왓찰롱 사원은 태국 전통 건축 양식을 엿볼 수 있는 곳이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가족여행은 자유로운 일정으로 우리 가족끼리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은 마음이 들다가도, 누군가 편안하게 이끌어 주는 것에 기대 모든 가족 구성원이 편한 시간을 보내고 싶기도 하다. 자유여행을 떠나면 가족구성원 중 한사람이 일정이나 현지에서도 이끌게 돼 그 사람에게만 부담을 지워주기도 하기 때문이다. 

    푸른 바다와 다양한 볼거리, 마사지 등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면서도 자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이런 가족여행객을 위해 노랑풍선이 푸껫 가족여행 스타일에 꼭 맞는 푸껫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롱테일보트 탑승 후 팡아만 해양국립공원과 제임스본드섬, 맹글로브 정글수로 등을 관광해보자. (사진=노랑풍선 제공)

     

    이번 상품에는 팡아만 해양국립공원 선상유람이 포함돼 있어 가족여행객들이 만족하게 해준다. 롱테일보트 탑승 후 팡아만 해양국립공원 관광하며  제임스본드섬, 맹글로브 정글수로 관광 및 팡아만 해선 중식을 즐길 수 있다.

    푸껫에서 배를 타고 이동하면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피피섬을 만날 수 있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또 노랑풍선에서 마련한 40달러 상당의 약식 씨카누 체험 역시 무료로 즐겨 가족여행객에게 비용 부담을 덜어준다. 200달러 상당의 럭셔리 요트 호핑투어 (스노클링 &줄낚시 체험 포함) 역시 보너스로 제공한다.

    한편, 노랑풍선은 푸껫여행 상품 외에도 다양한 동남아시아 여행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고하자.

    취재협조=노랑풍선(www.ybtour.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