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오감만족' 오사카 여행, 숙소 선택이 고민이라면?

여행/레저

    '오감만족' 오사카 여행, 숙소 선택이 고민이라면?

    • 2017-04-25 12:00
    다채로운 볼거리는 물론 맛있는 음식까지 맛볼 수 있어 '오감만족'이 가능한 오사카 여행. (사진=웹투어 제공)

     

    국내 여행자들이 자유여행으로 가장 많이 떠나는 국가는 가장 가까운 이웃나라 일본이다. 그중에서도 오사카는 도쿄와 함께 사랑 받는 도시로 연중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다채로운 볼거리는 물론 맛있는 음식까지 맛볼 수 있어 '오감만족'이 가능한 오사카는 우리나라와 날씨가 비슷해 지금 가면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오사카 자유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숙소 선택일 터. 오사카의 중심에 있는 도톤보리, 난바 지역에서 인기가 높은 호텔들을 소개한다.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는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일본 호텔치고 크기도 꽤 널찍한 편이다. (사진=웹투어 제공)

     

    ◇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는 도톤보리에 중심에 있는 호텔로 도보 20초면 닿는 완벽한 위치에 있다. 오사카에서 맛집 탐방이 목적이라면 이보다 좋은 선택은 없을 것이다. 수백 개의 음식점이 일대를 이뤄 타코야키와 오코노미야키는 물론, 미식가도 예찬하는 고급 요리까지 폭넓게 맛볼 수 있다. 여행 중 든든한 배를 책임지는 오사카의 부엌 쿠로몬 시장도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쇼핑이 목적이라면 가까운 신사이바시로 가보자. 고급 부티크가 늘어선 우아한 일각과 밤낮을 가리지 않고 붐비는 신사이바시스지 상가, 아메리카무라 등 다양한 상품과 세련된 감각으로 가득 차 있다. 이외에 오사카 성이나 유니버설스튜디오, 세계 최대 규모의 수족관 카이유칸에도 쉽게 접근 가능하다.

    객실은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일본 호텔치고 크기도 꽤 널찍한 편이다. 여유 있는 공간의 객실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해 보자. 호텔 내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으며 다국어가 가능한 호텔 직원들이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레이크 지방과 런던의 문화를 생각나게 하는 디자인이 특징인 호텔 몬테레이 그라스미어 오사카. (사진=웹투어 제공)

     

    ◇ 호텔 몬테레이 그라스미어 오사카

    영국에서도 가장 아름답다고 일컬어지는 코츠월드, 레이크 지방과 런던의 문화를 생각나게 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편리함을 갖춘 설비로 쾌적하게 투숙할 수 있다.

    JR 오사카 역에서 도보로 5분이면 도착하며 오사카 국제공항에서 차로 20분미만 거리에 있다. 주요 관광지인 우메다 스카이 빌딩까지 도보로 15분 거리이며 오사카성은 열차로 15분 거리에 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까지는 열차로 약 20분이 소요된다.

    호텔 내에는 회의실, 24시간 리셉션, 인터넷 등이 마련되어 있다. 미용실, 커피숍, 마사지, 세탁시설 등 다양한 편의 및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호텔 내부에는 여러 레스토랑도 있으며 주변에는 유명한 맛집도 많아 식사를 즐기기 제격이다.

    오사카 시내 중심에 있어 밤늦게까지 놀기 원하는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이비스 스타일 오사카. (사진=웹투어 제공)

     

    ◇ 이비스 스타일 오사카

    오사카 시내에서도 가장 중심에 있는 호텔로 밤늦게까지 놀기 원하는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호젠지요코초 골목과 호젠지 절에 도보 이동이 가능하며 호텔 근처에는 오사카 과학박물관 및 오사카성도 있다.

    심플한 매력이 돋보이는 객실은 총 343개로 무료 유선 및 무선 인터넷이 지원된다. 샤워기와 함께 욕조가 갖춰져 있는 객실에는 다양한 어메니티 및 헤어드라이어도 마련돼 있다. 투숙객을 대상으로 하는 식료품점, 편의점에서 간단한 식사도 가능해 편리하다. 회의 공간 및 회의실도 갖춰져 있으니 비즈니스 여행객이 머물기에도 무리 없다.

    후지야 호텔은 4인이 이용 가능한 넓은 객실이 있어 가족여행객에게 제격이다. (사진=웹투어 제공)

     

    ◇ 오사카 후지야 호텔

    100년이 넘은 역사를 자랑하는 후지야 호텔 중 하나인 오사카 후지야 호텔은 오사카의 번화가인 미나미 중심부에 있어 관광과 쇼핑에 편리하다. 객실은 현대적이면서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한국 KBS 방송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무엇보다 4인이 이용 가능한 넓은 객실이 있어 가족여행객에게 제격이다.

    프론트 옆에는 한국어 전용 안내데스크가 따로 설치돼 있어 체크인이나 수하물 보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안내 직원이 한국어로 안내해준다. 또 오사카뿐만 아니라 나라, 교토, 고베 방면에 대해 관광 안내 등 편안하게 간사이 여행을 만끽할 수 있도록 여행 정보 역시 제공하고 있다.

    한편 오사카 호텔 예약이 고민이라면 웹투어를 이용해보자. 오사카의 인기 호텔뿐만 아니라 다양한 해외호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