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몰디브' 휴양과 액티비티 사이에서 고민 하지마

여행/레저

    '몰디브' 휴양과 액티비티 사이에서 고민 하지마

    • 2017-04-25 16:35
    수려한 라군과 수중환경을 모두 보유하고 있는 쉐라톤 풀문 리조트. (사진=허니문 리조트 제공)

     

    휴양과 액티비티를 모두 만끽하고 싶은 신혼부부에게 쉐라톤 풀문은 최상의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F자 모양의 독특함 섬 뒤편으로는 투명한 라군이, 오버워터 객실이 자리한 섬 앞 쪽으로는 풍부한 산호를 자랑하는 산호바다가 자리해 있기 때문. 말레 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약 15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장시간 비행에 지친 신혼부부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바다로 바로 입수가 가능한 워터방갈로에서는 여유롭게 오션뷰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 리조트 제공)

     

    객실 수는 총 156개로 104개의 스탠다드 디럭스 룸, 52채의 워터방갈로로 나뉜다. 쉐라톤 풀문은 리조트 규모로서도 몰디브 내에서 손에 꼽히지만, 가장 많은 워터방갈로를 보유하고 있는 리조트로도 알려져 있다.

    물 위에 지어진 워터방갈로는 개인 발코니를 보유하고 있으며, 계단으로 내려가면 바로 잔잔한 몰디브 바다로 입수가 가능하다.

    요리 테마와 인테리어가 서로 다른 여섯 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어 신혼여행 내내 식도락을 즐길 수 있다. (사진=허니문 리조트 제공)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는 메인레스토랑인 풀문 레스토랑, 샌드 코스트 카페, 아톨 그릴 비비큐, 사와스디, 까사 루나, 드리프터 클럽 피아노 바, 앤코래지 바 등이 있다. 올인클루시브 고객 지정 식당인 풀문 레스토랑에서는 조식 뷔페 이 외에도 중식과 석식을 제공한다.

    지정 레스토랑 이 외의 장소에서 둘 만의 프라이빗한 디너를 즐기고 싶을 때는 별도로 예약을 하면 가능하다.

    밤이면 프라이빗 비치에 은은하게 조명을 밝혀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사진=허니문 리조트 제공)

     

    스킨 스쿠버 다이빙 자격증 코스를 운영하고 있는 다이빙 스쿨, 아일랜드 호핑이나 스노클링 투어, 글래스 바텀 보트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익스커션 센터, 윈드서핑이나 카타마란 세일링 등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해양스포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액티비티 센터 등을 통해 몰디브 바다를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다.

    고객의 컨디션에 맞춘 1:1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샤인 스파, 테마에 따라 총 3가지로 나뉘는 메인 풀장, 현지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는 히비스커스 부티끄, 테니스코트, 헬스클럽, 탁구장, 사우나 등 휴양을 위한 각종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