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타라 발리리조트는 파노라마 오션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독특한 건물구조가 특징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아난타라는 2001년 태국 후아힌에 처음으로 럭셔리 리조트를 오픈한 이래 현재까지 태국 전역, 몰디브, 발리, 베트남 등 세계적인 휴양지에서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이다. 현지 특유의 문화를 적절히 수용한 인테리어와 고객 집중 서비스, 다양한 테마의 레스토랑 운영 등 아난타라 리조트만의 강점이다.
허니문에 있어서도 아난타라 리조트는 여행사 직원이 믿고 추천하는 리조트 중 하나. 이국적인 분위기의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휴식은 물론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어반스타일의 레스토랑에서 오감만족 휴양이 가능하다.
태국 특유의 정취를 럭셔리 인테리어에 접목시켜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아난타라 푸껫 마이카오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아난타라 마이카오 푸껫 빌라스푸껫(푸켓) 마이카오 비치 앞에 자리한 리조트로 91채의 프라이빗 풀빌라만을 운영하는 럭셔리 리조트다. 태국 왕실 전통의 인테리어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선호하는 신혼부부에게 추천된다. 아름답게 조성된 정원과 널찍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프라이빗 풀, 로맨틱한 캐노피가 드리워진 킹베드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60여 평에 달하는 객실을 채우고 있다.
5개의 레스토랑, 인피니티 풀, 자쿠지, 피트니스 센터, 2개의 테니스 코트, 워터스포츠 센터, 쿠킹 스쿨, 스파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이 있어 푸껫 속의 작은 휴양지에 머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아난타라 스미냑 객실에서 즐기는 파노라마 선셋은 발리에서의 허니문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아난타라 스미냑 발리발리 스미냑 비치에 자리한 리조트다. 인도양을 감상할 수 있는 널찍한 야외데크 시설을 갖춘 59채의 풀빌라 스위트와 1채의 펜트하우스를 보유하고 있다. 언덕 위에 자리하고 있는 리조트인만큼 야외 선데크에서 감상하는 파노라마 오션뷰가 훌륭하다. 특히 해질무렵이면 인도양으로 저무는 붉은 노을을 감상할 수 있어 리조트 어느 곳보다 로맨틱한 장소로 변신한다.
부대시설로는 2개의 레스토랑, 인피니티 메인풀, 자쿠지, 워터스포츠센터와 피트니스, 요가센터가 있다. 또한 아난타라 리조트의 또다른 명소 스파이스 스푼 쿠킹 스쿨도 운영된다. 태국 스파의 정수를 체험할 수 있는 아난타라 스파에서의 휴식도 가능하다.
몰디브의 아난타라 디구 리조트는 옥색 몰디브 바다의 아름다움을 극대화시킨 설계와 인테리어로 찬사를 받고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아난타라 디구 리조트 앤 스파몰디브의 남말레 아톨에 자리한 리조트로 터키석 같은 에메랄드 빛 라군 위에 지어진 그림 같은 리조트다. 객실은 70채의 비치빌라와 40채의 오버워터 빌라로 구성됐으며, 모두 파노라마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널찍한 야외 선데크를 보유하고 있다. 남국 특유의 여유로운 정취를 담고 있는 인테리어는 화려한 장식보다는 몰디브 바다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데 주력했다. 침실, 욕실, 욕조 등 객실 곳곳에서 수채화를 그려 놓은 듯한 몰디브의 옥색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4개의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메인 풀, 서핑 스쿨, 다이빙 센터, 쿠킹 스쿨, 오버 워터 스파, 요가와 메디테이션 등이 있다. 또한 인근에 자리한 스노클링 포인트나 샌드뱅크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